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1/06/116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황선홍 충남 예산의 맛 80년 전통 대통령 갈빗집 한우 암 소생갈비 양념갈비 갈비탕 - 충남 예산군 예산리 소복갈비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2021년6월11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7화에서는 황선홍 충남 예산의 맛 80년 전통 대통령 갈빗집 한우 암 소생갈비 양념갈비 갈비탕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황선홍 충남 예산의 맛 80년 전통 대통령 갈빗집 한우 암 소생갈비 양념갈비 갈비탕 가게 내외부 모습. 구워져서 나오는 소고기! 박정희 대통령 김영상 대통령 노무현 대통령등 다양한 정치인들이 다녀갔다고 하네요. 암소 생갈비의 모습. 고기가 커서 그런지 씹는 맛이 더 난다는 황선홍씨. 볶은 소금과 궁합이 좋다고 하네요. 한우 암소만을 사용. 발골부터 포 작업까지 직접한다고 하는군요. 갈비뼈 열세 개 중 4번~9번 갈비만을 엄선해 사용한다고 하네요. 양념 소갈비의.. 2021. 6. 11.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황선홍 충남 예산의 맛 밴댕이의 신세계 밴댕이찌개 - 충남 예산군 덕산면 또순네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1년6월11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7화에서는 황선홍 충남 예산의 맛 밴댕이의 신세계 밴댕이찌개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황선홍 충남 예산의 맛 밴댕이의 신세계 밴댕이찌개 가게 내외부 모습. 밴댕이 찌개 한 상의 모습. 밴댕이찌개 모습. 약간 비리고 쌉싸름하다는 황선홍씨와 허영만 작가. 처음 먹는 사람은 비린내가 날 수 있다는 단골 손님. 다음에 오면 못 느끼고 끝에서 구수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상추에 밥, 밴댕이, 된장을 넣고 싸먹으면 비린내도 안 나고 멸치 쌈 먹는 것 같다고하네요. http://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황선홍 충남 예산의 맛 밴댕이의 신세계 밴댕이찌개 충남 예산군 덕산면 또순네식당.. 2021. 6. 11.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황선홍 충남 예산의 맛 넉넉한 인심 장터 밥상 소머리수육 소머리국밥 - 충남 예산군 예산읍 60년전통예산장터국밥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1년6월11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7화에서는 황선홍 충남 예산의 맛 넉넉한 인심 장터 밥상 소머리수육 소머리국밥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황선홍 충남 예산의 맛 넉넉한 인심 장터 밥상 소머리수육 소머리국밥 가게 내외부 모습. 60년 전통이라고 하네요. 소머리수육의 모습. 소머리수육을 주문하면 나온다는 서비스 국물. * 수육과 국밥을 함께 주문할 경우 서비스 국물은 따로 제공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입에 꽉 차게 두툼하고 되게 부드럽다는 우설. 지방이 많아 계속 먹으면 느끼할 수 있다는 볼살. 수육 양념장과 새우젓 김치와 곁들여 먹으면 맛있다고하네요. 소머리국밥의 모습. 부추를 양념해서 넣는다고 하는군요. 국물이 .. 2021. 6. 11.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황선홍 예당호 추억의 맛민물새우김치전 어죽 별미 붕어조림충남 예산군 대흥면 호반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1년6월11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7화에서는 황선홍 예당호 추억의 맛 민물새우김치전 어죽 별미 붕어조림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황선홍 예당호 추억의 맛 민물새우김치전 어죽 별미 붕어조림 가게 내부모습. 묵은지 반죽에 민물새우를 듬뿍 넣어 만든다는 민물새우김치전. 맛있는 단맛이 난다는 황선홍씨. 바다새우 보다 달다는 민물새우와 묵은지의 조화가 좋다는 허영만 작가. 어죽의 모습. 맛있다는 두 사람. 붕어조림의 모습. 붕어살이 굉장히 부드럽다는 허영만 작가. * 수급 상황에 따라 주문 가능한 메뉴가 달라질 수 있다고하네요. * 붕어조림은 조리하는 데 약 30분 정도 소요되므로 예약 후 방문 부탁드린다고 하는군요. .. 2021. 6. 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