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코끼리의 정체는 악동뮤지션 이수현! 이젠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고 싶다!

by 엔조이홀릭 2017. 2. 26.
반응형

2017년2월26일 방영된 복면가왕100회에서는

코끼리와 진주소녀가 2라운드 대결 무대를 펼쳤습니다.

두 사람 대결의 승자는



복면가왕 진주가 코끼리에게

42 대 57로 승리를 하네요!

이어서 밝혀진 복면가왕 코끼리의 정체는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씨였네요!ㅋ




1라운드 무대에서 이찬혁씨와 같이 듀엣 무대를 펼쳤던 이수현씨!ㅋㅋㅋ

남매가 같이 한 무대에서 대결을 펼쳤었네요!ㅋ



2라운드 무대에서 이수현시는 김건모씨의 첫인상을 부른 이수현씨!

자신에게 악동뮤지션의 순수하고 깨긋한 이미지가 강하게 있기에..

다른 장르에 도전하는 것이 두려웠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는 오빠 이찬혁씨가 자신에게 이런 곡들도 써주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ㅋ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코끼리 이수현씨의 2라운드 무대 첫인상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코끼리 이수현씨의 정체 공개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