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김기두 출연! - 중요부위 프로필 사진 & 토크 영상들!

by 엔조이홀릭 2017. 3. 2.
반응형


2017년3월1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김기두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김기두씨는 또 오해영과 도깨비에 출연을 하면서



데뷔20년 만에 빛을 보게되었다고 하는데요!



데뷔 초 프로필 사진을 찍기 위해서

여동생에게 촬영을 부탁했다는 김기두씨!


그 당시에는 일회용 카메라로 사진을 찍었다고 하는데요!


얼굴과 상체 부분만 나오면 되기에

팬티만 입은채 상의만 갈아입으며 촬영을 했다는 김기두씨!




사진을 찾으러 사진관에 간 김기두씨는

사진관 주인으로 부터

'이 사진은 왜 찍었어요?'

라는 질문을 받았고,



이에

'연예인 프로필 사진으로 찍었어요'

라고 대답했다는 김기두씨!


밖으로 나와서 사진은 보는데..



얼굴만 빼고, 목 아래부터 무릎까지

팬티차림의 중요부분만 사진이 찍혔다고 하네요..ㅋㅋㅋ

초등학생 동생이 남긴 김기두씨의 중요 부위..ㅋㅋㅋㅋ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김기두씨의 토크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김기두씨의 등록금에 얽힌 가슴아픈 사연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