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발레리나의 정체는 천상지희 린아! 10년 만의 첫 방송무대!

by 엔조이홀릭 2017. 3. 19.
반응형

2017년3월19일 방영된 복면가왕103회에서는

발레리나의 정체가 공개되었습니다.



노래할고양과의 3라운드 대결에서 패배를 해서

정체가 공개된 발레리나!

복면가왕 발레리나의 정체는 바로



천상지희의 리더 린아씨였습니다!



최근에는 몬테크리스토 여주인공에 낙점이 되어서

뮤지컬 배우로써 살아가고 있는 린아씨!



방송 무대는 10년 만이라고 하는데요!


2014년에는 결혼을 했고

현재는 뮤직컬 배우로 살아갈고 있다고 하네요!


천상지희 시절에도 혼자서 무대에 서지 않았다는 린아씨!

자신 하나로는 부족한 목소리라 생각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복면가왕 출연으로 새로이 자신감을 얻었다고 하네요!


비록 노래할고양에게 지기는 했지만..

정말 감동적인 무대였던 린아씨의 무대!

앞으로도 좋은 노래 들려주었으면 좋겠네요!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발레리나의 3라운드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발레리나의 정체 공개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