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연남동 이탈리아 선술집 라구파스타 내장스튜트리빠 - 서울 마포구 동교동 바라티에

by 엔조이홀릭 2017. 3. 26.
반응형

2017년3월22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10회에서는

파스타에 소주를 곁들이는

이탈리안 선술집 라구파스타 내장 스튜 트리빠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연남동 이탈리안 선술집 내외부 모습!



라구 파스타의 비주얼!

토마토 보다 고기 위주의 파스타라고 하네요!



소 내장 스튜 트리빠의 비주얼!

이탈리아 정통의 맛과는 달리 연남동 스타일이라고 하는군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너무 좁아 화장실 가는 모든 분들을 확인 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가봐야 할 이유는

음식 주인 가게 분위기가 연남동 그 자체이고

좁은 것도 하나의 매력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연남동 이탈리아 선술집 라구파스타 내장스튜트리빠 서울 마포구 동교동 바라티에 메뉴 및 가격


트리빠 24

라구 16


수요미식회 연남동 이탈리아 선술집 라구파스타 내장스튜트리빠 서울 마포구 동교동 바라티에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동 148-2

신주소 :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23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