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수요미식회 수락산 자락 유기농 쌈 채소 석쇠불고기 쌈밥 -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목향원

by 엔조이홀릭 2017. 5. 4.
반응형

2017년5월3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16회에서는

수락산 자락에서 즐기는

유기농 쌈 채소 석쇠불고기 쌈밥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유기농 쌈 채소 석쇠불고기 쌈밥 집 모습!



유기농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쌈채소!



석쇠불고기 쌈밥 한상의 비주얼!


숯불에 구워 불맛을 낸 불고기를



양파깔고 그 위에 얹어

다시한번 구워주면



석쇠불고기의 비주얼!


석쇠 불고기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할 단맛이 난다고 하네요!

그래서 강된장으로 짠맛을 더하고 마늘과 풋고추를 넣어서 먹어야

그나마 황교익씨의 입맛에 맞다고 하네요!



쌈채소도 황교익씨는 좀 질결다고 하고

홍신애씨는 부드러웠다고 하고 의견이 살짝 갈리네요!


강된장은 듬뿍 먹어도 짜지않고 좋다고 하고

밥도 색색별로 나와서 특색있다고 하네요!



아쉬운 점은

고기만 추가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없어서 아쉽다고 하네요!

그래도 1인분 200g이 나온다고 하는군요!


가봐야 할 곳은

수락산과 불암산이 주변을 감싸고 있어

아름다운 경치를 보는 재미가 있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수락산 자락 유기농 쌈 채소 석쇠불고기 쌈밥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목향원 메뉴 및 가격


유기농 석쇠불고기 쌈밥정식 15000


수요미식회 수락산 자락 유기농 쌈 채소 석쇠불고기 쌈밥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목향원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2335-3

신주소 : 경기 남양주시 덕릉로1071번길 34 -11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