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전라도

맛있는 녀석들 남도음식특집 순천 짱뚱어 - 전남 순천시 대대동 순천만가든

by 엔조이홀릭 2017. 5. 13.
반응형

2017년5월12일 방영된 맛있는녀석들116회에서는

남도음식특집 순천 짱뚱어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순천 짱뚱어 집 내부 모습!



간장게장, 양념꼬막, 낙지호롱등

정말 푸짐한 반찬이 나오네요!




짱뚱어 탕과 전골이 있다고 하는데요!

탕은 살을 발라내고 뼈는 갈아서 낸 뚝배기 요리이고

전골은 짱뚱어 자체를 넣고 끓여낸 요리라고 하네요!



짱뚱어 전골의 비주얼!


남해에서 나는 짱뚱어는 많은 지역 중 순천의 짱뚱어를 최고로 한다고 하는군요!

펄 바닥을 다니며 햇빛을 보고 살기에 비린 맛은 없으며 영양과 단맛이 강하다고 하네요!



소량의 된장 만으로도 아주 미미하게 남은 비린 맛을 잡을 수 있다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남도음식특집 순천 짱뚱어 전남 순천시 대대동 순천만가든 메뉴 및 가격


맛있는 녀석들 남도음식특집 순천 짱뚱어 전남 순천시 대대동 순천만가든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전남 순천시 대대동 40-1

신주소 : 전남 순천시 순천만길 576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