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여의도 생우럭 맑은탕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신복촌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7. 11. 9.
반응형

2017년11월8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43회에서는
신선한 생우럭으로 우려낸 진한 국물
우럭 맑은탕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우럭 맑은탕 집 내부 모습!

내부가 좁아서 예약이 필수라고 하네요!



직접 공수한 신신한 해산물이 가득하다고 하는데요!



마포에서 장사를 할 때부터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하기로 유명했다고 하네요!



생우럭이 통째로 들어가서

뽀얗고 진한 국물이 난다는

우럭탕의 비주얼!





살도 탱글탱글하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점은

예약을 안하면 먹을 수가 없다고 하네요!



저녁에는 코스요리에 우럭 맑은탕이 나오지만

점심에만 단품 메뉴로 우럭 맑은탕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문닫기 전에 가봐야 할 이유는

음식의 질은 거의 프리미엄급에 가까운데 가격은 중저가이고

정성 가득한 요리를 대접받은 기분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생우럭 맑은탕 영상!





수요미식회 여의도 생우럭 맑은탕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신복촌 메뉴 및 가격


우럭맑은탕 15.

해물비빔밥 15.

겨울철 참복맑은탕 25.

피문어 숙회 40.

소라/갑오징어 숙회 30.

간재미/전어무침 30.

낙지볶음 30.

해물전 30.

주인 맘대로 코스 1인 39000


수요미식회 여의도 생우럭 맑은탕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신복촌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44-21

신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19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