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맛있는 녀석들 신촌 마라샹궈 -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라화쿵부 위치 및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7. 11. 17.
반응형


2017년11월17일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143회에서는

마라샹궈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마라샹궈집 내부 모습!



각종 재료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을 할 수 있는

뷔페식이라고 하네요!



채소, 해산물, 고기류, 만두, 꼬치등 다양한 재료들이 있네요!



자신이 선택한 재료들을 무게를 재서 결제를 하는 시스템이라고 하네요!



김치와 단무지 밑반찬!



마라샹궈란 혀가 얼얼할 정도로 매운맛이란 뜻이라고 하네요!

중국 가정집에서 주로 먹는 사천 볶음국수 요리!



매운맛은 3단계로 조절 가능하다고 하고요!



재료선택이 끝나면..

재료를 한 번 튀긴후

비법 소스와 다시 한번 볶아낸뒤



완성된다는 마라상궈!


마라상궈 소스에 찍어 먹으라고 하네요!



고기만두의 비주얼!




맛있는 녀석들 신촌 마라샹궈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라화쿵부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52-6

신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11길8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