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배우 김소연 출연! 특이한 남편 배우 이상우 이야기에 행복해보이네요!

by 엔조이홀릭 2018. 1. 14.
반응형

 

2018년1월14일 방영된 미운우리새끼70회에는

배우 김소연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배우 김소현씨는 배우 이상우씨와 따끈따끈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는데요!

미우새에 출연한 김소연씨가 들려주는 이상우씨는 굉장히 독특한 사람이네요!ㅋ

 

평소에도 특이하기로 유명하다는 이상우씨!

결혼전에는 신호등, 인형 뽑기 기계가 집에 있었다고 하는데요!ㅋㅋㅋ

 

 

현재는 그 기계를 자선경매 행사에 기부를 해서 없다고 하네요!ㅋㅋㅋ

 

 

직접 작사, 작곡, 노래까지도 한다는 이상우씨!

이상우씨가 직접 만들었다는 노래의 가삿말이 너무 현실 그대로여서 더 웃기네요!ㅋㅋㅋ

 

 

차라리 유턴을 할 걸 그랬어

얼마나 빨리 간다고

이제는 돌아갈 수도 없어

이제부턴 버스전용차로!

ㅋㅋㅋㅋ

 

 

상어가 가재한테 물렸네..

그래서 죽었네..

그래서 건졌네..

ㅋㅋㅋㅋ

수조에 있던 조그마한 상어가 가재에게 물려 죽은 것을 보고 곡을 썼다고 하네요!ㅋㅋㅋ

 

이상우씨 이야기를 할 때마다 멋있다고 말하며

눈빛이 반짝이는 김소연씨!

신혼 생활의 행복함이 느껴지네요!

 

아래 영상은 미운우리새끼 김소연씨의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