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축구

포르투갈 모로코, 우루과이 사우디아라비아, 이란 스페인 하이라이트 영상! 호날두, 수아레즈, 디에고 코스타 결승골!

by 엔조이홀릭 2018. 6. 21.
반응형

 

2018년6월20일 21시 펼쳐진

포르투갈 VS 모로코

전후반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전반 초반 호날두의 결승골이 터진 이후

포르투갈은 수비적으로 경기에 임하고,

모로코는 포르투갈의 골문을 열기 위해서 엄청난 공세를 펼치네요!

 

 

 

하지만 결국 포르투갈의 골문을 열지 못하고

1:0으로 포르투칼의 승리로 마무리 되는군요!

지난 경기에서 호날두는 해트트릭을 하고,

이번 경기에 1골을 추가해서 점점더 득점왕의 고지를 향해가고 있네요!

 

2018년 6월21일 목 00시 펼쳐진

우루과이 VS 사우디아라비아 하이라이트!

 

 

 

코너킥 상황에서 수아레즈 선수의 자리선점이 정말 좋아 보이네요!

상대 수비를 제치고 발로 톡 차서 득점을 하는 모습이 대단하네요!

수아레즈의 결승골로 우루과이의 승!

다음경기는 강력한 득점력을 선보이는 러시아와의 경기를 남겨두고 있는데요..

과연 러시아와는 어떤 재밌는 경기를 펼칠지 기대되네요!

 

2018년6월21일 목 3시 경기!

이란 VS 스페인 하이라이트 영상!

 

 

보기만 해도 답답한 이란의 두터운 수비벽!

전반부터 계속적으로 스페인이 이란의 골문을 두드리는데요!

후반전 결국 엄청난 볼 점유율과 공격으로 인해서

이란의 골문이 디에고 코스타에 의해서 열리고 마는군요!

 

이날 경기는 대체적으로 창과 방패의 대결인듯 대량의 골은 터지지 않아서 조금은 아쉽긴 한 날이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