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일본식 꼬치구이 일본인 셰프 야키토리 나베 죽 - 서울 서초구 서초동 하레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7. 5.
반응형

 

2018년7월4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76회에서는

셰프의 섬세한 손길이 담긴

일본식 꼬치구이를 맛볼 수 있는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일본식 꼬치구이 가게 내외부 모습!

 

 

 

스승의 식당에서 야키토리를 배운 주인장이 지금의 식당을 열면서 스승을 초빙했다고 하네요!

 

 

 

오마카세 메뉴로써

정해진 메뉴가 아닌 당일 재료에 따라서

셰프가 추천해 주는 대로 먹는 곳이라고 하는군요!

 

 

허벅지살, 가슴살, 목살이 기본 구성이고

구성에 따라 껍질, 날개등 다른 부위가 추가된다고 하네요!

 

 

 

소금누룩이 적절히 배어들어있고

부드러운 식감이 좋다고 하네요!

 

 

영계 허벅지살의 모습!

 

 

이 집의 아쉬운 점은

맛있어서 계속 먹다보면 나중에 계산서를 보고 놀라지 않을까라고 하네요!

 

문닫기 전에 가야할 이유는

일본인 셰프의 내공이 집양된 야키토리를 맛볼 수 있고,

나베와 죽등 다른 메뉴도 맛나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일본식 꼬치구이 영상!

 

수요미식회 일본식 꼬치구이 일본인 셰프 야키토리 나베 죽 서울 서초구 서초동 하레 메뉴 및 가격

 

오마카세 야키토리

4本 2.0

6本 2.9

8本 3.8

 

수요미식회 일본식 꼬치구이 일본인 셰프 야키토리 나베 죽 서울 서초구 서초동 하레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697-11

신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28길 16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