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맛있는 녀석들 꼬리구이 돼지한마리특집 - 서울 마포구 공덕동 용마루굴다리껍데기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9. 29.
반응형

 

2018년9월28일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188회에서는

돼지 한 마리 특집 6

꼬리구이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꼬리구이 가게 내외부 모습!

 

 

밑반찬의 비주얼!

 

 

돼지꼬리, 껍데기는 오직 국내산 돼지만 사용하고

돼지꼬리를 통으로 공수하며 식감을 위해 껍데기를 분리한다고 하네요!

 

 

1~2일 숙성시켜 쫀득한 식감이 올라간다고 하네요!

 

 

맛있게 먹는 법은

껍데기를 먼저 먹고

꼬리구이는 간장고추 소스에 찍먹하라고 하네요!

 

 

 

 

젤리같은 식감의

쭤언떡 쭤언떡 거린다고 하네요!ㅋ

 

 

 

간장고추 소스에 찍어먹으면

매콤 새콤하면서 감칠맛이 올라간다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꼬리구이 돼지한마리특집 서울 마포구 공덕동 용마루굴다리껍데기 메뉴 및 가격

 

돼지껍데기 6000원

돼지꼬리 6000원

돼지갈비 6000원

 

맛있는 녀석들 꼬리구이 돼지한마리특집 서울 마포구 공덕동 용마루굴다리껍데기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마포구 공덕동 22-13

신주소 : 서울 마포구 만리재옛길 64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