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배우 임형준 2일간 휴대폰을 끄게 만든 이혼 기사! 임형준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by 엔조이홀릭 2018. 11. 15.
반응형

 

2018년11월14일 방영된 MBC 라디오스타591회에는

배우 임형준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배우 임형준 프로필!

 

나이 1974년생 만44세 호랑이띠

키 177cm 몸무게 71

1999년 연극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

 

 

라스에 출연한 배우 임형준씨는 지난 9월에 난 이혼기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그 당시 이혼 기사로 인해서 연예계 생활 최초로 휴대전화를 꺼놨었다는 임형준씨!

 

 

그 당시 영화 리딩 중이었다는 임형준씨!

평소 친분 있는 기자에게 전화가 한 통 걸려왔었다고 합니다.

 

전화를 받은 임형준씨에게 기자는 

'형준씨 이혼하셨어요? 기사 났던데.'라며

기사 내용을 알려주었다고 합니다.

 

 

이에 부랴부랴 기사를 확인하던 임형준씨!

그 뒤로 기자들로부터 10초 간격으로 사실관계 확인 전화가 들어왔다고 하는데요!

 

 

평생 채무를 져 본 적은 없었다는 임형준씨!

하지만 전화벨이 계속 울리자 빚 독촉에 쫓기는 사람처럼

심장이 벌렁벌렁 했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결국 전화기를 이틀 동안 꺼놨었다는 임형준씨!

 

 

사실 이혼을 한 시점은

기사가 나기 일 년 전이라고 하는데요!

평소 가깝게 지내던 지인들에게만 이혼 사실을 알리고

대중들에게 알리는 부분에 있어서는 망설였다고 하는군요!

 

 

본인이 직접 나서서 방송에서 말하기도 그렇고

내 가정사를 남의 입을 빌려 말하기도 싫은 애매한 상황이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주저하고 있는 동안 결국 이혼 기사가 터졌다는 임형준씨!

 

막상 기사로 보니 복잡 미묘한 심경이었다고 하네요!

 

공인으로써 사생활을 어느정도까지 오픈을 해야되는지 애매한 부분이 많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