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감동적인 장면

궁민남편 권오중 아내와 아들 출연! 아들을 위해 한식 양식 조리사자격증 딴 사연! 정말 훌륭한 아빠인 권오중씨네요!

by 엔조이홀릭 2018. 12. 2.
반응형

 

2018년12월2일 방영된 궁민남편7회에서는

권오중씨의 아내와 아들이 출연을 했습니다!

 

 

배우 권오중씨는 한식 양식 조리사자격증을 취득을 했다고 하는데요!

권오중씨가 조리사자격증을 취득한 사연이 가슴아프네요!

 

 

권오중씨의 아들이 병원에서 아프다는 진단과 함께

시중에서 판매하는 음식은 먹으면 안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는 권오중씨!

그래서 그 뒤부터는 아들의 음식을 해주기 위해서 조리사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하는데요!

 

 

권오중씨의 아들은 우리나라에는 한 명이고

세계에는 15명인 희귀병에 걸렸다고 하는군요!

예전 어느 방송에서 근육병에 걸렸었다고 이야기를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전세계 15명의 케이스와 또 달랐다는

권오중씨의 아들!

 

 

그 당시 권오중씨는

'우리가 굉장히 특별한 아이를 키우고 있구나..'

라며 생각을 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멋지고 감동적인 권오중씨의 생각과 말이네요!

 

 

아들을 위해서 주말에는 항상 스케줄을 비워둔다는 권오중씨는

아들의 식사를 챙겨주고 놀아준다고 하는데요!

 

 

권오중씨의 노력덕에 권오중씨 아들은

이제는 일반 음식들을 다시 먹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권오중씨의 부인과 아들!

 

권오중씨의 아들은 아펐기때문에,

학교 다닐때부터 대인관계가 안 됐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권오중씨의 아들 권혁준군의 유일한 친구는 권오중씨라고 하네요!

 

 

그래서 더욱 애틋해 보이는 권오중씨와 권오중씨 아들!

 

 

자전거 타는 것을 좋아한다는 권오중씨의 아들!

그런 아들을 위해서 2인 자전거를 사서 타다가 고장나면

새로산 것이 6대가 된다고 하네요!

 

 

이렇듯 아들을 지극정성으로 키운 권오중씨를

잘 따르는 권오중씨의 아들 권혁준군!

세 가족이 사랑이 넘치게 사는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평소 시트콤 연기와 예능에서 보여진 모습으로 봤을 때는

밝고 유쾌한 이미지여서 잘 몰랐는데요..

정말 훌륭한 부모인 권오중씨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