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해외식당&여행지/대만

맛있는 녀석들 대만 미각 전지훈련 곱창국수, 이색아이스크림 족발 고량주 치킨, 약재갈비탕, 대만식 찹쌀떡 위치 및 주소 구글맵

by 엔조이홀릭 2018. 12. 22.
반응형

 

2018년12월21일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 200회에서는

대만 미각 전지훈련

곱창국수, 이색 아이스크림 고량주 족발, 약재갈비탕, 대만식 찹쌀떡이 소개되었습니다!

 

 

대만에 도착한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김준현, 문세윤, 김민경씨가 제일 먼저 간 곳은

대만에서 유명하다는 곱창국수 가게!

1975년부터 시작해 3대째 운영 중인 곱창국수 가게라고 하네요!

 

 

대만의 명동과 같은 곳이라는 시먼딩에 위치해 있다는

대만 곱창국수 가게!

 

 

메뉴와 가격표!

 

 

한국돈 약 2000원 정도로 즐길 수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가쓰오부시 향이 느껴지고

마늘과 함께 푹 끓여서 잡내를 제거한 돼지곱창이라고 하네요!

 

주소 : No. 8-1號, Emei Stree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8

 

구글맵

 

 

 

 

두 번째로 맛 본 음식은

이색 아이스크림 고량주, 족발, 치킨 아이스크림 가게!

 

 

1947년부터 3대째 이어온 수제 아이스크림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100% 원재료를 넣어서 만든다는 아이스크림!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이 있네요!

 

가격은 평균 100TWD로

한국도 약 3700원 정도 한다고 하네요!

 

 

고량주와 족발 아이스크림의 비주얼!

 

 

술맛이 생각보다 많이 난다는 김준현씨!

 

 

족발 아이스크림은 중국식 닭발 맛이 나고

짠맛이 강하다고 하네요!

 

주소 : 100 대만 Taipei City, Zhongzheng District, Section 1, Wuchang St, 65號

 

구글맵

 

 

 

3번째 4번째 음식은

닝샤 야시장이란 곳에서 먹은 맛있는 녀석들!

50년 전통 소규모 야시장으로써

 

 

약 600여 가지의 먹거리가 있다고 하네요!

 

 

그 중 3번째로 먹은 음식은 약재갈비탕!

시장안 약재갈비탕 가게의 모습!

 

 

돼지뼈, 당귀, 생강, 황기 등으로 만든 육수에 돼지등갈비를 넣어 만든 대만의 보양식이라고 하네요!

 

 

4번재로 먹은 대만식 찹쌀떡 가게의 모습!

 

 

물에 끓여낸 찹쌀떡에

땅콩가루 검은깨가루를 묻힌 대만 간식이라고 하네요!

 

 

땅콩가루와 검은깨가루 모습!

 

닝샤 야시장 주소 : Ningxia Road, Dato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3

 

구글맵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