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프렌치 소시지 프랑스식 사퀴트리 전문 레스토랑메르게즈필래프 치폴라타감자그라탱 살치시아프레스카 - 서울 마포구 동교동 랑빠스81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9. 9. 18.
반응형

 

2019년9월17일 방영된 올리브티비

수요미식회 220화에서는

각양각색의 프렌치 소시지 요리를 선보이는

프랑스식 사퀴트리 전문 레스토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프렌치 소시지

프랑스식 사퀴트리 전문 레스토랑

가게 내외부 모습!

 

 

오픈 키친 인테리어에

 

한국인과 프랑스인 두 셰프가 

프랑스식 수제 소시지를 만든다고 하네요!

 

 

양고기로 만든다는 메르게즈 소시지!

한입만 먹어도 양고기의 향이 확 느껴진다고 하네요!

 

 

고기의 질감이 살아있고

부드러우면서 몽글몽글하고

매콤하다고 하네요!

 

 

고소한 쌀과 소스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는

토마토 필래프!

 

치폴라타와 감자 그라탱의 비주얼!

 

 

파슬리&타임이 들어가고

치폴라타의 향이 향긋하다고 하네요!

 

 

정통 프렌치 소시지를 맛보고 싶은 분께

추천한다고 하네요!

 

살시치아 프레스카!

 

이태리식 소시지로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프렌치 소시지 프랑스식 사퀴트리 전문 레스토랑

메르게즈필래프 치폴라타감자그라탱 살치시아프레스카

서울 마포구 동교동 랑빠스81 메뉴 및 가격

 

메르게즈 25.

치폴라타 22.

 

수요미식회 프렌치 소시지 프랑스식 사퀴트리 전문 레스토랑

메르게즈필래프 치폴라타감자그라탱 살치시아프레스카

서울 마포구 동교동 랑빠스81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동 149-11

신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30길 17-1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