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9/134

2018년9월13일 하늘 구름. 오전엔 흐리다.. 오후엔 맑게 갬. 2018. 9. 13.
수요미식회 아프리카 모로코 형제 샌드위치 - 서울 용산구 용산동2가 카사블랑카샌드위치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2018년9월12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86회에서는 아프리카의 황홀한 맛 모로코 형제가 만든 샌드위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아프리카 모로코 샌드위치 가게 내외부 모습!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의 비주얼! 강렬한 향신료의 맛이 먼저 입안을 감돌고 다시 한 번 베어물면 새우의 육즙이 입안 가득 퍼진다고 하네요! 매콤한 감칠맛에 고수의 향도 매력적이라고 하는군요! 황교익씨는 매운맛보다는 간을 좀 더 강하게 했으면 좋았겠다고 하고 홍신애씨는 빵과 향신료가 절묘하게 어울리는 맛이라고 하네요! 램 칠리 샌드위치의 비주얼! 엄청난 양의 양고기가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요! 소스 맛이 워낙 강해 양고기의 맛이 약하게 난다고 하네요! 양고기의 향고 소스의 맛이 적절해서.. 2018. 9. 13.
수요미식회 오픈샌드위치 SNS 감성 자극 예쁜 비주얼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썬댄스플레이스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9월12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86회에서는 SNS 감성 자극하는 예쁜 비주얼의 오픈 샌드위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오픈샌드위치 가게 내외부 모습! 탁 트인 서울 하늘과 이국적인 풍경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이라고 하네요! 오픈샌드위치의 비주얼! 테이블에 올려지는 순간 보석 같은 비주얼로 촬영을 부른다고 하네요!ㅋ 빵이 안 보일 정도로 듬뿍 올려지 아보카도는 바질페스토와 어우러지며 페페론치노가 느끼함을 잡아준다고 하네요! 구웠을 때 향과 단맛이 풍부해지는 토마토와 달달한 바나나와 블루베리잼의 조화도 좋다고 하네요! 망고 토핑은 살짝 아쉽다고도 하는데요! 계절에 따라 딸기 무화과 등으로 바뀌기도 한다고 하네요! 망고와 바나나 샌드위치는 수.. 2018. 9. 13.
수요미식회 프랑스 시인 유럽 느낌 가득한 샌드위치 - 서울 마포구 망원동 소금집델리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9월12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86회에서는 프랑스 시인이 먹는 샌드위치? 유럽 느낌 가득한 샌드위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유럽 느낌 가득한 샌드위치 가게 내외부 모습! 40여 가지의 수제 햄과 소시지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두 사장님이 수제 베이컨과 다양한 햄과 소시지를 만들어 인터넷으로 판매를 하다가 샌드위치 가게도 오픈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바게트에 버터를 듬뿍 바르고 수제 잠봉을 푸짐하게 올린다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샌드위치 잠봉뵈르 샌드위치! 바삭한 바게트와 부드러운 잠봉이 조화롭고 햄도 많이 짜지 않고 맛있다고 하네요! 3주간 숙성과 3일의 건조과정을 거쳐 완성된다는 잠봉! 대형공장에서 생산하는 일반 햄에서 느낄 수 없는 .. 2018. 9. 1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