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11/074

외식하는 날 홍윤화 김민기 커플 꽈리멸치치킨 꽈리멸치킨 - 서울 강남구 논현동 효도치킨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11월6일 방영된 외식하는 날16회에서는 홍윤화 김민기 커플 꽈리멸치치킨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외식하는 날 홍윤화 김민기 커플 꽈리멸치치킨 가게 내외부 모습! 꽈리멸치치킨과 달걀 양배추 샐러드의 비주얼! 꽈리멸치치킨은 치킨을 기름에 튀기면서 꽈리고추도 같이 튀겨준다고 하네요! 튀긴 치킨과 꽈리고추에 달달 짭쪼름한 간장소스를 버무리고 멸치를 더해서 완성한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달달 짭쪼름한 맛이 느껴지고 점점 매콤해진다고 하네요! 프라이드와 양념사이의 적당히 촉촉하면서 바삭함이 살아있는 식감이라고 하네요! 달걀 양배추 샐러드를 얹어 먹어도 맛나다는 홍윤화씨! 외식하는 날 홍윤화 김민기 커플 꽈리멸치치킨 꽈리멸치킨 서울 강남구 논현동 효도치킨 메뉴 및 .. 2018. 11. 7.
외식하는날 김영철 남매 장어구이 양념장어구이 장어매운탕 - 울산 울주군 서생면 밭고개맛짱 위치 및 주소 2018년11월6일 방영된 외식하는 날16회에서는 김영철 남매 장어구이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외식하는 날 김영철 남매 장어구이 가게 내외부 모습! 노릇노릇하게 구워주는 장어구이! 특제장과 간 마늘을 섞은 양념을 묻혀서 구워주면 양념장어구이와 일반 장어구이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초벌구이를 해서 나온 장어를 2cm로 잘라주면 부서지지 않으면서 입안 가득 알맞은 식감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소금장에 찍어먹으면 겉바속촉의 식감이 느껴지면서 장어 특유의 비린 맛도 없는 편이라고 하네요! 장어의 비린 맛을 잡은 비법은 지하수로 손질한 장어를 3시간 이상 냉장 숙성하고 숙성된 장어를 오븐에 초벌구이 한다고 하네요! 장어매운탕의 비주얼! 외식하는날 김영철 .. 2018. 11. 7.
외식하는 날 김영철 남매 전통찻집 쌍화탕 단팥죽 대추차 - 울산 중구 태화동 소소원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11월6일 방영된 외식하는날16회에서는 김영철 남매 전통찻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외식하는 날 김영철 남매 전통 찻집 내외부 모습! 쌍화차로 유명한 울산 핫플 찻집이라고 하네요! 사장님은 대추차와 단팥죽도 추천한다고 하는군요! 스무 가지의 약초가 들었다는 쌍화차를 달인 후 밤, 호박씨, 대추등 고명을 넣으면 완성된다는 쌍화차의 비주얼! 직접 삶은 팥에 약밤을 듬뿍 넣어서 완성된다는 단팥죽의 비주얼! 구운 가래떡은 기본제공이라고 하는군요! 외식하는 날 김영철 남매 전통찻집 쌍화탕 단팥죽 대추차 가게 영상! 외식하는 날 김영철 남매 전통찻집 쌍화탕 단팥죽 대추차 울산 중구 태화동 소소원 메뉴 및 가격 소소원 쌍화차 7000 대추차 6000 생강차 6000 오.. 2018. 11. 7.
외식하는 날 돈스파이크 모자 연어 연어회 연어롤 연어꼬치 - 인천 연수구 송도동 연어로만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8년11월6일 방영된 외식하는날16회에서는 돈스파이크 모자 연어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외식하는 날 돈스파이크 모자 연어가게 내외부 모습!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유일한 물고기라는 연어! 큼지막한 연어를 꼬치에 꽂아 나오는 두꺼어 회! 연어 갈비 뱃살로 만든다는 18cm 특초밥의 비주얼! 눈꽃 연어 초밥의 비주얼! 아보카도를 곁들인 연어 채소 롤 말이등 다양한 연어 요리를 맛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특제 매콤 소스에 찍어 먹고 날치알도 찍어 먹는다고 하네요! 외식하는 날 돈스파이크 모자 연어 가게 영상! 외식하는 날 돈스파이크 모자 연어 연어회 연어롤 연어꼬치 인천 연수구 송도동 연어로만 메뉴 및 가격 두꺼어 세트 2인 49.9 샐러드&롤세트 2인 39.. 2018. 11. 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