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진달래의 정체는 뮤지컬계의 여왕 리사!

by 엔조이홀릭 2017. 3. 27.
반응형

2017년3월25일 방영된 복면가왕 2라운드 무대에서는

진달래와 김탁구가 대결을 펼쳤습니다.

두 사람 대결의 승자는



35대64로 김탁구가 승리를 하네요!

이어서 밝혀진 복면가왕 진달래의 정체는

바로



뮤지컬 배우 겸 가수 리사씨였습니다!



2003년 가수로 데뷔해서 레베카, 지킬 앤 하이드, 광화문연가등

다양한 뮤직컬 작품을 활동 하고 있는 리사씨!



이번 복면가왕 출연 통해서는 뮤지컬계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을 내려놓고 싶었다는데요!


가수로 데뷔를 했는데

뮤지컬 배우로만 아는 사람이 많다는 리사씨!

가수로써의 모습도 보여주고 싶었다네요!


앞으로도 가수로써도 뮤지컬 배우로써도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진달래 리사씨의 3라운드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진달래 리사의 정체 공개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