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김탁구의 정체는 음악을 포기하려던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구자명! 정말 아까웠던 승부!

by 엔조이홀릭 2017. 3. 27.
반응형

2017년3월25일 방영된 복면가왕 104회에서는

김탁구와 노래할고양의 가왕쟁탈전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두 사람 대결의 승자는~



49대50으로 복면가왕 노래할고양의 한 표차 승리!

정말 초박빙의 승부였네요!ㅋ

이어서 밝혀진 복면가왕 김탁구의 정체는

바로



가수 구자명씨였네요!



전 국가대표 축구팀 선수였었고

위대한 탄생2의 우승자 출신인 구자명씨!



하지만 군입대 후 걱정이 너무 많아서

음악을 포기 하고 싶었던 순간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내가 다시 무대로 돌아갈 수 있을까?

축구하다 노래하는 아이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그러다가 잊혀지지는 않을까?

라면 무수한 고민을 했다는 구자명씨!


노래 때문에 노래를 그만두려고 했지만..

결국  다시 힘을 준 것도 노래이기에 용기를 내어서 돌아왔다고 하는데요!


정말 이번 구자명씨의 복면가왕 3라운드 무대인 천년의 사랑을 듣고서

정말 심장이 멎는 줄 알았네요..

저음 부분의 애절함과 심장을 멎게하는 고음 부분까지..

정말 좋았던 구자명씨의 무대였습니다!



자신이 듣고 싶은 말의 경지에 이미 들어선 구자명씨!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김탁구 구자명씨의 3라운드 무대 '천년의 사랑'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김탁구 구자명씨의 정체 공개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