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나 혼자 산다 빅뱅 태양 집 태양 차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7. 8. 19.
반응형

2017년8월18일 방영된 나혼자산다2187회에서는
빅뱅 태양의 집과 차가 공개되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 공개가 된 태양의 집!



넓고 쾌적한 공간인 거실!

자잘한 소품들 없이 정말 깔끔한 집이네요!



주방의 모습!

일반 냉장고와 음료용 냉장고가 따로 있네요!


태양씨의 냉장고도 정말 정리정돈이 잘되어있네요!



미술에 관심이 많아서 하나둘씩 산다는 미술품들!

백남준 작가의 작품도 있네요!



의상숍을 연상케 하는 드레스룸!


침실도 모던하네요!ㅋ



아침 여유로운 티타임을 가지는 태양!

자신이 좋아하는 작품과

창 너머로 보이는 풍경을 보며 힐링!




해외 투어를 많이 다녀서

집만큼은 편안하고 안정적인 집을 꿈꿨다는 태양씨!



집 앞마당에 자신이 직접 사온 화분도 옮겨심고!ㅋ



이번 방송에서는

태양의 차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붉은 색에 매끈하고 날렵한 디자인이 눈에 띄네요!



(차종은 2018렉서스 LC500인듯하네요!

출시가가 1억7000만원!)


아래 영상은 나혼자산다 태양 집 공개 영상!



아래 영상은 나 혼자 산다 태양 차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