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런던화재 영상 고층 아파트 전체가 타는 모습..정말 무섭네..!

by 엔조이홀릭 2017. 6. 15.
반응형


런던 현지 시간으로 14일 새벽 런던의 한 고층 아파트에서 화재가 발생을 했습니다.

현재까지 12명이 사망한 것으로 확인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24층의 고층아파트에 화재가 일어난 시간이 새벽 시간인 점을 감안하면..

인명 피해가 더 커질듯 하네요..


아파트 연식도 약 40년 정도 되었고,

스프링 쿨러도 없었다고 전해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불길이 아파트 전체로 번지는 참사가 일어난듯하네요..

화재가 난 모습을 보니..

정말 무섭고..또 안타깝기도 하네요..


아래 영상은 YTV보도영상입니다!





<유튜브 YTN 영상 캡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