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무한도전 정준하 연기력 빛을 내다! 하우스 오브 카드 마이클 켈리 극찬!

by 엔조이홀릭 2017. 8. 20.
반응형


2017년8월19일 방영된 무한도전에서는

정준하씨가 하우스오브카드의 마이클 켈리 앞에서 오디션을 보는데요!

정준하씨의 연기력이 정말 좋네요!



하우스 오브 카드의 마이클 켈리!

정준하씨를 보자 셀프 테이프 좋았다고 칭찬을 해주네요!



평소 바보연기를 주로 하던 정준하씨!

하지만 하우스 오브 카드의 역할에 맞게

진지한 모습으로 연설을 하는 정치인 역할을 선보이는데요!

정말 한 명의 국회의원이 연설을 하는 모습을 잘 표현해내네요!




그 모습을 본 마이클 켈리는 즉흥 미션을 하나 주는데요!


연설을 하된 소변이 급한 상황이고

희극적인 연기는 아니라고 설정을 해줍니다!



즉흥적인 연기요청임에도 불구하고 연기를 잘 하는 정준하씨!

자칫 코미디로 빠질 수도 있는 상황인데..침착하게 정극으로 잘 소화를 해냅니다!



이에 극찬을 해주는 마이클 켈리!


정준하씨가 그동안 꾸준히 쌓아온 연기 경력이 빛을 낸 순간인듯하네요!


무한도전 정준하 연기 영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