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진 지민 출연! 냉장고 공개! 방탄 진 지민의 입맛!

by 엔조이홀릭 2017. 10. 31.
반응형

2017년10월30일 방영된 냉장고를 부탁해153회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숙소 냉장고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냉장고 모습!



내부를 열어보니..

기존에 나왔었던 다른 아이돌 숙소의 냉장고 보다 나름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지민씨가 애정 한다는 배 음료!



느끼한 걸 먹었을 때 샥 내려간다고 하네요!



집에서 직접한 밑반찬들 보단

인스턴트 반찬들이 들어가 있네요!



고수를 못먹는다는 진씨와

해산물을 못 먹는다는 지민씨!


방탄의 술멤버!


돈을 좀 벌게 되고

이왕 다이어트 때문에 먹는 닭가슴살 좀 더 맛있게 먹자고 샀다는 닭가슴살 소시지!

멤부 중 진씨만 유일하게 고기를 구워 먹는다고 하네요!



만두를 좋아한다는 지민씨!



진이씨는 골뱅이 무침을 애정한다고 하네요!



아래 영상은 냉장고를 부탁해 방탄소년단 진 지민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