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방탄소년단 진 지민 피 땀 눈물 극단적인 다이어트!

by 엔조이홀릭 2017. 10. 31.
반응형

2017년10월30일 방영된 냉장고를 부탁해153회에는
방탄소년단 진 지민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예전에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했었다는

방탄소년단 진 지민씨!



방탄소년단 진씨는 한 팩에 두 덩이가 들어있는 닭가슴살을

하루에 두 팩만 먹으면서 1년간 생활을했다고 하는데요!



살을 더 빼기 위해서 비타민이나 이런 것도 챙겨 먹지 않았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결국 영야실조까지 걸렸었다는 진씨!


지민씨도 피땀눈물 당시

다른 멤버들 보다 잘생겨 보이고 싶어서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를 하다보니 욕심이 생겨서

10일에 한 끼를 섭취를 했었다고 하네요!



살을 빼기 위한 노력과

그 체중을 유지하기 위한 아이돌들의 피땀눈물이 느껴지는 순간이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