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버크셔K로 끓여낸 담백한 돼지 곰탕집 -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옥동식 메뉴 및 가격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3. 22.
반응형

 

2018년3월21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62회에서는

1일 100그릇 한정!

버크셔K로 끓여낸 담백한 돼지 곰탕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버크셔K 돼지 곰탕집 내외부 모습!

 

 

11시 오픈 하루 100인분 한정이라고 하네요!

 

 

요리에 두루 경험이 많은 주인장이

특히 한식을 좋아해서 연구하던 중 만들어낸 요리법이라고 하네요!

 

버크셔K라는 돼지 품종을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소고기처럼 느껴지기도 한다고 하네요!

 

 

돼지곰탕의 비주얼!

 

 

고기를 얇게 썰고 국물이 맑다고 하네요!

 

 

깊고 진한 맛에 산뜻한 느낌까지 난다고 하는군요!

 

 

고추지를 고기에 싸먹으면 맛이 배가 된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기본을 먹기엔 양이 좀 모자라고

특을 먹기엔 양이 좀 남는다고 하네요.

양념 첨가의 자유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문 닫기 전에 가봐야 할 이유는

계속 가고 싶은 집이기에 아쉬운 점도 기분 좋게 감수할 만한 집이라고 하네요!

자신이 대접하는 음식에 대해 확고한 철학이 있는 주인장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버크셔K 돼지 곰탕집 영상!

 

 

수요미식회 버크셔K로 끓여낸 담백한 돼지 곰탕집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옥동식 메뉴 및 가격

 

돼지곰탕 8000

특곰탕 14000

잔술 2000

 

수요미식회 버크셔K로 끓여낸 담백한 돼지 곰탕집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옥동식 메뉴 및 가격

 

구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85-6

신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7길 44-1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