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맛있는 녀석들 골목특집 2 용두동 주꾸미 -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나정순할매주꾸미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3. 24.
반응형

 

2018년3월23일 방영된 맛있는녀석들161회에서는

골목특집 2 용두동 주꾸미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용두동 쭈꾸미 집 내외부 모습!

 

 

용두동 주꾸미 골목의 원조라고 하네요!

백반 집 운영을 하다가 판매한 주꾸미볶음이 입소문이 나면서 단일메뉴로 변경을 했다고하네요!

 

 

솥뚜껑 불판에 볶는다고 하네요!

 

 

테이블에 세팅되어 있는 마늘과 당근 염교!

 

 

푸짐한 주꾸미의 양!

 

 

불판위에 구워지는 쭈꾸미의 비주얼!

 

 

베트남산 최고급 주꾸미를 사용해서 살아 있는 식감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살짝 익었을 때가 가장 맛있을 때라고 하네요!

 

 

주꾸미볶음에 통마늘을 넣어 같이 익혀 먹어도 맛나다고 하네요!

 

 

불향이 나고 매운맛 속 달큰함이 매력적이라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골목특집 2 용두동 주꾸미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나정순할매주꾸미 메뉴 및 가격

 

맛있는 녀석들 골목특집 2 용두동 주꾸미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나정순할매쭈꾸미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119-20

신주소 : 서울 동대문구 무학로 144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