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감스트 출연! 감스트로 닉네임을 지은 이유는? 감스트 해설

by 엔조이홀릭 2018. 6. 7.
반응형

 

2018년6월6일 방영된 라디오스타570회에는

BJ감스트가 출연을 했습니다.

 

 

감스트는 1인 방송에서 축구해설을 하는 사람으로

실시간 시청자 수가 약 10만 명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2018 러시아월드컵에서 MBC와 손잡게 되었다고 하네요!

 

 

 

BJ감스트는 자신의 닉네임을 지은 이유에 대해서는

 

 

친구의 추천으로 인터넷 방송에 입문을 했는데..

닉네임을 지어야 했고..

 

박지성의 라이벌이라 불린 노르웨이 축구선수 감스트를 추천받았다고 하네요!

 

 

 

한편, 감스트씨는 이번 월드컵 기간 동안 직접 러시아를 방문하지는 않는다고 하는데요!

 

 

MBC중계진이 중계하는 영상을 보면서

감스트는 따로 인터넷으로 해설을 한다고 하는데요.

 

감스트가 기존에 인터넷 중계를 하듯 MBC디지털로 감스트의 해설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