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지석진 유재석 전세 폭로?

by 엔조이홀릭 2018. 6. 21.
반응형

 

2018년6월20일 방영된 라디오스타571회에는

개그맨 지석진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지석진씨는

김구라씨와 대화에서는 유재석씨에 대해서 절대 말을 하지 않는다고 이야기를 하는데요!

김구라씨에게 이야기가 들어가면 말이 변한다고 하네요!ㅋ

그러던 중 문득 차태현씨가

'재석이 형 사는 집은 자가야?'라는 질문을 던졌고,

 

 

'전세'라고 덥썩 이야기를 하는 지석진씨!ㅋㅋㅋ

 

 

 

순간 이야기 해놓고 당황하는 지석진씨..

웃기네요!ㅋㅋㅋㅋ

 

 

만약 유재석이 전세산다는 것을 지석진씨가 김구라씨에게 말을 했다면..

김구라씨는 다른 곳에서

유재석씨가 전세 사는 이유는

 

 

'이미지 관리' 때문이라면서

없는 이야기를 만들어 냈을 거라는 지석진씨!ㅋㅋㅋ

 

 

 

방송에서 윤종신씨가

'유재석 전세'라는 키워드가 실검에 뜬다고 하는데..

실검은 모르겠고, 네이버 뉴스토픽에는 뜨네요!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