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배정남 집 공개! 꿀뚝뚝 개바보 배정남 나이, 키, 몸무게!

by 엔조이홀릭 2018. 10. 21.
반응형

 

2018년10월21일 방영된 미운우리새끼109회에서는

모델 겸 배우 배정남씨의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인 배정남씨!

 

 

프로필상 키는 177cm로 다른 모델들에 비해서 조금 작지만

몸무게 64kg으로 몸매와 비율이 정말 멋진 남자 배정남씨!

 

 

직업이 모델이기도 하고 평소에 패션에도 관심이 많다는 말을 입증하듯

다양하고 많은 신발들이 눈에 띄네요!

 

 

거실에도 다양한 소품들이 즐비한데요!

 

 

배정남씨의 취향이 드러나는 빈티지한 소품들과

 

 

종류 별로 갖춰진 선글라스와

모자들

 

 

그리고 방방마다 옷들로 가득차 있네요!

 

그리고 배정남씨의 집에는 또 다른 반려자가 있는데요!

그녀는 바로

 

 

배정남씨의 반려견인

도베르만 벨!

 

 

정말 뭔가 배정남씨 닮은 꼴!ㅋ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눈곱을 떼주고 간식을 챙겨주는 배정남씨!

반려견을 보는 눈빛에서 정말 꿀이 뚝뚝떨어지네요!

 

 

정말 반려견인 벨을 사랑하는게 눈에보이는 개바보 배정남씨네요!ㅋ

 

아래 영상은 미우새 배정남씨 집 공개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