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노라조 조빈 출연! 무대 분장 열정과 집 공개! 조빈 나이 키

by 엔조이홀릭 2018. 11. 3.
반응형

 

2018년11월2일 방영된 나혼자산다에는

가수 노라조의 조빈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나혼자산다 스튜디오에 등장한 조빈씨!

의상이 굉장히 화려하네요!ㅋㅋㅋ

 

14년간 노라조로 활동을 했다는 조빈씨!

 

1974년생으로 올해 45살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키도 181cm 생각보다 큰 키인 조빈씨네요!

 

 

노라조 활동을 하면서 항상 파격적인

무대와 의상을 선보였던 조빈씨!

 

 

무대의상 머리스타일등등

정말 웃음짓게하는 다양한 컨셉들이네요!ㅋ

삼각머리 사각머리 대머리에..

 

 

반인반마..ㅋㅋㅋㅋ

 

 

독특한 CG까지..ㅋㅋ

 

 

정말 한국의 레이디가가라 불릴만 하네요!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행사를 가기 위해서 준비를 하는 조빈씨!

무대를 위해서 머리에 사이다 캔을 꽂고 불편한 올인원 의상도 감내하는 모습에

열정이 느껴지네요!

 

 

방송에 잠깐 등장한

노라조의 새 멤버라는 원흠씨!

원흠씨는 1980년생으로 올해 39세라고 하는군요!

 

 

나 혼자 산다에서는 조빈씨의 집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조빈씨의 독특한 무대의상들이 모여있는 옷방과

 

 

부엌 겸 거실의 모습!

 

 

그리고 귀여운 반려견이 있네요!

 

 

 

나혼자산다에서 노라조 조빈씨는 분장을 하지 않은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분장했던 이미지와는 다르게 분위기 있고 매력적인 조빈씨네요.

 

조빈씨는 나이가 들면서 지금 하고 있는 음악이 어색하게 느껴지면서 기분이 다운 될 때가 있다고 하는데요!

 

방송에서 보여준 무대에 대한 열정과

그간 한국에는 없던 독보적인 컨셉과 독특함이 여기서 멈춘다면,

개인적으로는 아쉬울 듯 하네요!

조빈씨 같은 캐릭터가 한국에서 쉽게 나오는 것은 힘들테니까요!

 

아래 영상은 나혼자산다 노라조 조빈씨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