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융드립 & 카푸치노 커피 - 서울 용산구 보광동 헬카페

by 엔조이홀릭 2016. 2. 25.
반응형

 

 

2016년 2월24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융드립 & 카푸치노 커피

서울 용상구 보광동 헬카페!!

(위치 및 메뉴 가격은 글 하단에 있습니다.)

 

 

임성은 권요섭 두 명의 바리스타가 4년째 영업 중이라는 이 곳은

 

 

융드립 커피와 클래식 카푸치노가 주요한 메뉴라고 합니다!

 

 

 

이 집 커피에 대해서는 패널들에 따라서 평가가 갈리는데요!!!

 

카푸치노 커피에 대해서


"이 세상 마셔본 모든 카푸치노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우유 본연의 향과 커피가 어우러져서 굉장히 맛있었어요"

 

"놀라운 경험을 하는 최고의 맛이었어요"

"첫 맛하고 끝 맛하고 비슷했던게 좋았어요"

 

"저는 특별함은 못 느꼇어요"


"단점이 많은 커피에요.
단점을 감추기보다는 있는 그대로 밀어부치는 커피에요"

커피 맛에 대해서 평가가 많이 갈리네요!

특별게스트 성열씨는 아이스커피에서

X맛이 났다고 표현하는데요..

그 이유는 융드립을 하기 때문에 그럴 수 있다고 전문가가 설명을 해주네요!

 

 

 

 

 

융드립은 종이드립 보다 좀 더 내리는 시간이 긴데..

이 시간이 길어지면 쓴맛이 강해진다고 하네요.

오래 추출한 커피를 아이스로 마시면 묘한 풍미가 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수요미식회 융드립 & 카푸치노 커피 헬카페 메뉴 및 가격

 

에스프레소 4800원

아메리카노 4800원

카푸치노 5000원

헬라떼 5000원

헬짜이 5700원

 

수요미식회 융드립 & 카푸치노 커피 헬카페 위치

 

주소 : 서울 용산구 보광동 238-43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