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7/11/093

수요미식회 성수동 얼큰하고 깔끔한 아귀탕 - 서울 성동구 성수동 성수아구찜탕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7년11월8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43회에서는푸짐한 인심을 담은얼큰하고 깔끔한 아귀탕 집이 소개되었습니다.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아귀탕 집 내외부 모습! 22년째 가게를 운영중인 주인장과10년 넘게 함께 한 직원들이 정감이 가네요! 커다란 아귀를 큼지막하게 썰어서 끓여낸다는 아귀탕의 비주얼! 국물이 시원하다고 하는군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아귀 간이 없어서 아쉽고식당의 친근한 분위기가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다고 하네요! 문닫기 전에 가봐야 할 이유는아귀는 겨울이 제철이라 4월 산란 전까지가 맛있을 시기라고 하네요!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1인용 해물탕이 있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아귀탕 집 영상! 수요미식회 성수동 얼큰하고 깔끔한 아귀탕 서울 성동구 성수동 성수아구찜탕 .. 2017. 11. 9.
수요미식회 여의도 생우럭 맑은탕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신복촌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17년11월8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43회에서는신선한 생우럭으로 우려낸 진한 국물우럭 맑은탕 집이 소개되었습니다.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우럭 맑은탕 집 내부 모습!내부가 좁아서 예약이 필수라고 하네요! 직접 공수한 신신한 해산물이 가득하다고 하는데요! 마포에서 장사를 할 때부터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하기로 유명했다고 하네요! 생우럭이 통째로 들어가서뽀얗고 진한 국물이 난다는우럭탕의 비주얼! 살도 탱글탱글하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점은예약을 안하면 먹을 수가 없다고 하네요! 저녁에는 코스요리에 우럭 맑은탕이 나오지만점심에만 단품 메뉴로 우럭 맑은탕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문닫기 전에 가봐야 할 이유는음식의 질은 거의 프리미엄급에 가까운데 가격은 중저가이고정성 가득한 요.. 2017. 11. 9.
수요미식회 둔촌시장 전복 해물탕 무늬오징어 숙회 서울 강동구 성내동 제주아줌마집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2017년11월8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43회에서는제주에서 올라오는 싱싱한 해산물의 향연전복 해물탕 무늬오정어 숙회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전복 해물탕 무늬오징어 숙회 집 내외부 모습! 매일 제주에서 올라오는 싱싱한 해산물로 요리를 한다고 하네요!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라는 전복 해물탕의 비주얼! 부드러우면서 쫄깃하다는 무늬오징어의 비주얼! 제주도 출신의 주인장이 매일 제주에서 싱싱한 제철 해산물을 공수해서계절에 맞춰서 해산물을 판매한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해물탕에 여라가지 해산물이 들어간 것이 아닌바지락과 백합이 들어가 조개탕에 가까운 것! 묻닫기 전에 가봐야 할 이유는싱크대, 수조 등 위생관리가 철저한 식당이고편도 티켓값으로 제주도의 맛.. 2017. 11. 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