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택연! 짐승돌 2PM다운 먹성과 냉장고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6. 10. 4.
반응형


2016년10월3일 방영된 냉장고를 부탁해99회에는

2PM의 택연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택연씨는

짐승돌 다운 먹성을 과시하는데요!



한때는 2PM 맴버들과 100만 원어치 삼겹살을 먹었다는 택연씨!



그것도 맴버 전원이 아니라 4명이서 먹었다고 하는데요!

평상시에 몸매 관리로 먹지 못하다가

한 번 풀리면 엄청나게 먹는다는 택연씨!




그리고 함께 출연한

브아걸의 가인씨도 택연씨가 양꼬치를 먹는 모습을 목격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앉은 자리에서 양꼬치40개를 흡입했다는 택연씨!

정말 짐승돌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먹성이 대단하네요!ㅋㅋ



이어서 공개되는 택연씨의 냉장고!

현재 어머니와 같이 살고 있기에 택연씨 어머니 냉장고라고 하는게 더 맞을 듯 하네요!

검은 바탕에 반짝반짝 빛나는 외관이 고급스럽네요!



방송 하루 전날 냉부 출연을 어머니에게 알렸다는 택연씨!

부랴부랴 청소를 하셨다고 하는데

깔끔한 상태의 냉장고!



각종 채소들과 어머님이 직접하신 밑반찬들

그리고 택연씨를 위한 장뇌삼이 보이네요!ㅋ


아래 영상은 냉장고를 부탁해 택연의 자작곡 Promise의 댄스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