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헨리 캐나다 집 & 과거사진 공개! 헐리웃 영화나 미드에서 보던 집이네요!

by 엔조이홀릭 2018. 11. 10.
반응형

 

2018년11월9일 방영된 나혼자산다267회에서는

슈퍼주니어 헨리의 캐나다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나혼자산다에 공개된 헨리의 캐나다 집의 모습!

헐리웃 영화나 미드에서 자주 보던 저택의 집의 외관이네요!

 

 

넓은 응접실!

그리고 곳곳에 악기들!

 

 

 

깔끔한 주방의 모습!

 

 

악기들도 많이 있어서

악기방이 따로 있을 정도라고 하네요!

이 악기들은 모두 헨리의 아버지 것이라고 하네요!

 

 

4개의 침실!

 

 

그 중 헨리의 방!

어린 시절 그대로라고 하는군요!

 

 

헨리씨의 어린시절의 사진!

어렸을때도 귀여웠던 헨리씨네요!

 

아래 영상은 나혼자산다 헨리씨 캐나다 집 공개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