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주꾸미집 백종원을 미치게하는 나쁜 방법들!

by 엔조이홀릭 2018. 11. 15.
반응형

 

2018년11월14일 방영된 백종원의골목식당 40회에서는

주꾸미집의 문제점 진단이 있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주꾸미집은 다양한 문제점들을 보여주었는데요!

 

 

백종원 대표를 미치게하는 문제점 1.

좋아하진 않지만 주변에 없었기에 주꾸미집을 선택을 했다는 말에 일그러지는 백종원대표의 표정!

 

 

주꾸미볶음, 돼지불고기, 된장찌개가 나오는 정식을 먹는 백종원대표!

 

 

된장찌개는 대학MT때 과에서 제일 밥 못하는 개가 끓인 맛이 나고.

 

 

주꾸미는 기름이 둥둥떠있고, 소고기 연하게 하려고 숙성한 느낌을 받았다고 하네요!

중요한것은 맛도 없었다는 백종원 대표!

 

 

마지막 돼지불고기에서는 먹기 약간 겁날정도로 냄새가 난다고 하는데요!

 

이런 문제에 대해서 찾아나서는 백설록!

 

 

문제점2. 자신들의 레시피로 소스를 대량생산해서 납품을 받는다는 사장님!

 

 

백종원대표는 소스를 대량으로 납품 받아야 할 이유는

 

소스의 맛이 완전히 준비됐을 때,

맛을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하는 위탁 생산이라고 하는데요!

백종원 대표가 생각하기에 맛도 부족한 상태에서

장사도 잘 되지 않는데 대량생산을 해서 받으면 소스도 남게 되기에

정말 미련한 일이라고 하네요!

 

 

 

문제점3. 고기를 볶아진 상태로 밥솥 안에 담기!

 

 

사장님은 뷔페에서 본 방법대로 고기를 전기밥솥에 보관을 해서 회전율을 높이려고 했다는데요!

하지만 회전율이 느린 일반 음식점에서는 절대 하면 안 되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뷔페에서는 정말 바로바로 교체가 된다고 하는군요!

 

 

 

문제점4. 미리 냄비에 담아둔 된장찌개 재료!

 

 

밑에 있는 냄비 위에 냄비를 쌓을 때,

냄비 밑바닥이 닿으면 교차오염이 생길 수 있어서 위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래 영상은 백종원의 골목식당 주꾸미집 검증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