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생방송 투데이 서울 성북구 직화 쭈꾸미 볶음 신나는 주꾸미

by 엔조이홀릭 2016. 1. 8.
반응형

 

2016년 1월7일 방영된 생방송 투데이에는

서울 성북구에 있는 직화 구이 쭈꾸미 볶음집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정말 쥑이네요!!

쭈꾸미에 연어에 피자에!!

 

 

 

차지다고 해야 되나? 낙지보다는 작은데 씹을 때 쭈꾸미가 더 탱탱한 것 같아요!’

식감은 입에서 통통 튀는 것처럼 좋아요!’

오징어는 쫄깃쫄깃 한데 쭈꾸미는 쫄깃쫄깃 하면서 탱탱하기까지 하니까 식감이 정말 좋아요!’

쭈꾸미가 그냥 먹을 때는 매웠는데 같이 싸 먹으니까 매운맛이 덜 나고 맛있어요!’

매콤 하면서 불 맛나는게 좋은거 같아요!’

 

쭈꾸미의 식감과 맛이 정말 좋다고 이야기 하는 사람들!!

 

 

또 다른 메뉴인 홍합 불 쭈꾸미!!

꽃게 새우 홍합 쭈꾸미의 화려한 콜라보레이션!!

 

 

주인이 직접 회를 뜨는 연어회와

고소한 치즈가 일품인 화덕피자!!

연어와 피자에 쭈꾸미를 싸 먹으면

매운 맛을 중화시켜 주면서 그 맛이 또 일품이라고 하는군요!!

 

 

이 집의 비법은

쭈꾸미를 씻을 때 쌀뜨 물로 씻어서 비린내를 없애고

돌을 얹어서 물기를 쫙 빼준답니다.

그후 40초라는 짧은 시간에 강한 화력으로 쭈꾸미를 볶는 기술!!

센 불로 짧은 시간에 볶아야 육즙이 안빠져 나가고 식감이 탱탱하고 좋답니다!!

마지막 비법은 고추 마늘 기름!!

고추, 마늘, 생강에 고추기름을 넣어서 일주일 정도 숙성시킨 기름!!

 

 

 

정말 쭈꾸미의 불 향이 느껴지는 듯하네요!!

 

사람들도 엄청 많군요!!

 

신나는 쭈꾸미 메뉴!

 

 

신나는 쭈꾸미

서울시 성북구 안암로 81-4, 1층

tel.02-953-3451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