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수요미식회 막국수계의 신흥강자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장원막국수!

by 엔조이홀릭 2016. 3. 3.
반응형

 

 

2016년3월2일 방영된 수요미식회에서는 막국수계의 신흥강자인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의 장원막국수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자세한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한옥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 집의 내 외부전경!

 

  

고기뼈로 육수를 내어서 평양냉면 느낌이 난다고 하는 이 집!

 

 

이 집의 메뉴는 막국수, 녹두전, 수육 3가지라고 하는데요!

 단골이 주문을 하면 물막국수와 들기름 막국수를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패널들의 평가.

 

"고명의 두께가 얇아서 보드라운 메밀면의 식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요"
"국물을 먹었는데 평양냉면의 느낌이 나더라고요. 제가 평양냉면을 좋아해서 맛있었어요"
"소 목뼈와 등뼈를 고아서 만든 육수라 평양냉면의 감칠맛이 느껴져요"
"면에 찰기가 너무 좋던데 100%메밀은 맛나요?"
"면을 뽑는 기술이 그만큼 좋아진거죠."
"30분씩 소량 직접 면을 뽑아요"
"메뉴에는 물막국수가 없는데요. 단골들이 시켜면 그때 만들어 주세요"
"비빔막국수는 깔끔한 맛! 절제된 맛!"
"단 맛이 전혀 없어요."
"이 집에 단골들만 안다는 들기름 막국수도 정말 맛있었어요"
"이 집 수육의 맛은 우아한 맛이 나요"
"수육이 국수와 잘 어우러지도록 얇게 썰어져서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녹두전은 약간 퍽퍽해서 아쉬웠어요"

 

아래 영상은 수요미식회 방송 영상입니다.

 

 

 수요미식회 막국수계의 신흥강자 장원막국수 메뉴 및 가격! 

 

 

수요미식회 막국수계의 신흥강자 장원 막국수 위치 및 전화번호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439-1

 

전화번호 : 031-263-1107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