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국식당리뷰/경기도10

경기도 연천 초원갈비 연천의 재인폭포를 구경하고 밥을 먹으러간 초원가든.. 다른 블로그에서 맛집이라기에 기대를 하고 갔는데요.. 식당은 넓고 깨끗한편.. 다른 블로그의 말처럼 휴가 외출 외박을 나온 군인들이 많이 찾는다는 이 곳.. 가격은 보통!! 세라믹 참숯? 좋은건가?ㅋ 음..밑반찬이 차려지는데요.. 이 집의 밑반찬을 먹어본 결과.. 왜 블로거들이 이집을 맛집이라고 칭찬하는지 알수가 없겠더군요.. 밑반찬의 재료들도 그다지 좋아보이지 않고.. 맛도 제 입에는 안맞고요.. 옥수수콘 샐러드는 후추 범벅이고.. 서비스도 그닥.. 밑 반찬 중 제입에 가장 잘 맞았던것은 청양고추!! 고기의 양념맛도 그렇게 확 끌리는 맛은 아니고요.. 친구랑 저랑 이 집의 주인이 바꼇거나 주방장이 바뀐게 아니냐고 생각할 정도로.. 다른 블로거들의 평.. 2015. 5. 8.
3500원 즉석우동! 부천 상동시장, 옛날짜장 즉석우동!! 작년 추웠던 겨울 시장에서 저렴하게 우동 한그릇 먹었습니다!! 위치는 부천의 상동시장안에 있는 옛날짜장 즉석우동 집인데요!! 짬뽕먹으러 갔는데 짬뽕이 없어서 걍 우동 먹었습니다!! 가게는 조그마 하지만 깔끔한 편입니다!! 기본 찬은 김치, 단무지..ㅋ 가격은 무난 합니다!! 메뉴도 단촐하구요!! 주문을하자 열심히 만들어 주십니다.. 오픈되어 있는 주방.. 기다리던 우동이 나왔습니다.. 일단 면발은 좀 얇아 보이구요!! 보통 들어가는 것들은 다 들어간듯!! 맛은 얼큰하니 매콤한 맛이 나고요!! 추운 겨울에 몸녹이는데요는 좋군요!! 면발은 탱글탱글 합니다!! 2014. 2. 14.
가평 식당 종가 닭갈비 막국수 친구와 여행가서 먹은 닭갈비집입니다!! 여타 다른 블로그에서 맛나다고 하길래 찾아서 가보았죠!! 저희가 먹은 음식은 닭갈비 10,000원과 막국수 6,000원 입니다!! 일단 닭갈비를 먼저 시키니 사장님께서 친절한 설명과 함께 잘 구워주십니다!! 양도 푸짐하구요!!ㅋ 닭갈비의 양념맛과 양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깻잎향도 진한게 참 좋더군요!! 이집에선 양배추로도 동치미 비슷한 국물을 만들어 주더군요!! 밑반찬도 그렇고 맛이 괜찮습니다!! 닭갈비를 먹고서 배가 부르지만 막국수도 좋아하고.. 또 언제 먹어 보겠냐라는 생각에 막국수도 시켜서 먹었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괜찮습니다!! 제가 먹어본 집중에서 베스트 닭갈비와 막국수는 아닌듯 하지만.. 나름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청평우체국 바로 앞이.. 2014. 2. 14.
안양 중앙시장 손만두!! 안양중앙시장에 위치한 손만두 집입니다!! 형제수산이라는 곳 바로 옆에 위치해 있구요!! 노부부께서 손수 만두피를 빚으면서 만두를 만들어 줍니다!! 10개들이 1팩에 4천원! 큰 가마솥에 만두를 찌구요!! 그 옆에선 메밀전병을 만드시는 군요!! 만두를 직접 만들고 찌느라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저희도 예약을 안하고 갔는데 어떤분이 미리 예약을 해서 저희거 만드는데 30분 동안 기다리다 받아 왔습니다! 아래 명함주소는 남양주로 되어 있지만 그건 다른 회사인가? 뭐라고 하셨고!! 위치는 안양 중앙시장안에 있는 겁니다!! 저희 만두를 담아주시는군요!! 요건 메밀전병.. 만두 모양은 2가지!! 들어가는거는 똑같은 듯 합니다!!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만두피가 얇고요 찰진 느낌의 식감이 좋습니다. 만두 속도 자극적이.. 2012. 10.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