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세종시로 이사를 하게되어서 도와주고 얻어먹은 박가부대찌게..

처음 가봤는데..

제 입에 딱 맞네요!!

 

 

 

 

친구랑 먹은것은 우쭈세트!!

우삼겹쭈꾸미 부대세트!

 

 

흔들린사진..

하지만 매장은 깔끔합니다!

 

 

정갈하게 차려진 밑반찬들!!

 

 

우삼쭈꾸미 등장!!

음 다시봐도 먹음직 스럽게 생겼넹..

 

 

잘 비벼서 섞어주고!!

 

 

쭈꾸미와 삼겹살에서 나는 숯향? 불향?에

갖은 채소들이 잘 어우러져서..

참 맛나네요!!

처음 먹어본 맛인데..

제 입에 딱!ㅋ

 

뒤이어 등장한 부대찌게..

부대찌게도 나름 맛이 괜찮지만

제 입에는 우삼겹쭈꾸미가 딱이네요!!

 

그닥 체인점 음식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세종시에 있는 박가부대찌게의 우삼겹쭈꾸미는 만족스럽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친구가 직장을 세종시로 다니게 되어서, 집구할 때 따라와서 밥을 얻어 먹었습니다!!

그곳은 바로 세종시 라온프라이빛 근처에 있는 고봉민 김밥인입니다!!

 

 

부동산 업자에게 이야기를 들으니 이곳은

1층은 평수가 모두 작에 쪼개져 있어서 넓지 않다고 하는군요!!

이 고봉민 김밥집도 넓지는 않습니다!!

한 5테이블 정도?

저희는 2시 넘어서 갔는데도 사람들이 좀 있네요!!

아무래도 주변에 아직 상권이 다 들어오지는 않은 것도 영향을 미친듯합니다!!

 

 

그래도 이제막 지어진 건물에 새로 생긴 가게인 만큼

인테리어와 매장은 깔끔하네요!!

 

 

메뉴는 김밥류, 분식류, 식사류, 계절별미 등등!!

저는 수제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6500원

 

 

김치와 무, 국물..

기본 적인것 세팅!!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수제 돈가스 등장!!

샐러드와 돈까지 그리고 감자튀김이 몇개 있네요!!

 

 

밥은 작은 공기밥으로 나오는데요..

사장님이 부족하시면 더 달라고 말하라고 합니다!!

 

슥쓱 썰어서 맛을 보니..

맛도 나름 괜찮은 맛의 돈까쓰입니다!!

고기량도 적당히 들어가 있고

소스도 너무 달지 않고 맛이 괜찮더군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충북 제천의 식당인

참나무 숯불갈비집의

왕돈까스를 먹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배가 꽉차는 왕돈까스입니다!!

 

 

저녁 5시쯤 갔는데 사람이 없군요!!

 

 

왕돈까스 가격은 6,000원

 

 

밑반찬으로 된장찌개와 샐러드, 김치, 단무지!!

 

 

밥공기랑 비교해보니 엄청 큰 왕돈까스!!

실재로 보면 더 놀라운 크기!!

 

 

일단 크기로 인해서 양은 꽉꽉 차고요!!

소스맛은 제 입맛엔 평범하구요!!

고기도 얇아서 식감이 막 좋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양은 엄청납니다!!ㅋㅋ

싼 가격에 배터짐!!

 

 

 

 

728x90
반응형
반응형

 

 

 

충청도 여행 중 양조장에서 막걸리를 사 먹고 싶어서 검색해서 찾아간 곳입니다!!

 

 

슈퍼 건물 뒷편에 조그마한 양조장이 있구요!!

슈퍼에서는 작은 병에 담아서 팔고 있군요!!

 

 

저희는 말통으로 살거라서 양조장으로 직접 갔습니다.

말통으로 구매할때는 앞건물인 철물점에서 말통을 구입해서 사야 되더군요!!

집주인이 낚시나가고 없어서 철물점 주인이 말통에 막걸리를 담아줍니다!!

 

 

큰 항아리에 막걸리들이 담긴에 여러개 있군요!!

막걸리의 톡쏘는 향이 이 공간안에 퍼져 있습니다.

 

 

위생적으로는 얼마나 깨끗한지 모르겠는데!!

 

막걸리 맛은 부드러우면서도 걸쭉한게 맛이 좋더군요!!

가격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말통이 3,000원인가 하고

막걸리가 7,000원인가 했던거 같습니다..

정확하게는 기억이 안나는군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충남 논산에서 나름 유명한 칼국수 집에서 먹어 보았습니다!!

  요리 메뉴가 해물칼국수 하나 군요!! 참 맘에 듭니다!! 가게도 깔끔해 보이고요!! 물하고 바가지를 갖다 주는군요!! 저 바가지는 뭐하는 용도인지?? 김치도 맛이 괜찮습니다!! 해물칼국수 2인분 시켰는데 기본 해산물인 홍합,바지락,미더덕외에도 굴까지 첨가되어져서 나오는구요!! 양도 푸짐하게 나오고 맛도 좋고, 가격도 적다한게 참 마음에 드는 집입니다. 바가지의 정체는 알고보니 해산물 껍질 버리는 곳이더군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