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요미식회에서 소개가된 태원을 삼고초려만에 다녀왔습니다.

몸이 안좋으신 사장님이 병원을 다니셔서 2015년 겨울에 두 번 찾아 갔다가

문이 닫혀있어서 발걸음을 돌렸던 태원!

 

 

검색을 해보니 다시 문을 여서서 부리나케 달려가서 백짬뽕(옛날짬뽕)과 짜장면을 먹고 왔습니다.

줄서기 싫어서 평일 11시 조금 넘어서 도착을 했는데요..

아직 기다리는 줄은 없는 태원!

 

 

영업시간이 대폭 줄었습니다.

11시~ 3시까지!!

참고하세요!

 

 

신동엽, 백종원씨 등등 싸인이 보이네요!

 

부천 태원 메뉴 및 가격!

 

 

가게 안에 들어오니..

이미 만석!

딱 4자리 남아 있네요!!

좀더 늦었음 밖에서 기다리뻔 했네요..ㅋ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것처럼 허름한 가게 모습과는 달리 클래식이 흘러나오고..

몇 개 안되는 테이블이라 다른 사람들과 뻘쭘하게 합석..ㅋㅋ

 

 

짜장면과 옛날짬뽕(백짬뽕)을 주문!

이미 가게 안은 가득차 있어서

주문을 하고도 한 10~15분 정도는 기다려야 되더군요!

 

 

드디어 나온 짜장면 곱배기!!

방송에서 칭찬을 하는 집인 만큼

맛이 좋은 짜장면!

 

 

그리고 방송에서 아주아주 극찬한 백짬뽕!!

국물은 해장을 하기 좋게 매콤하면서 시원하고,

탱글탱글한 오징어의 식감과

새우의 풍미가 좋았던 짬뽕입니다!

그리고 면발의 식감도 좋고요~

 

개인적으로 짜장 보다 짬뽕이 맛있었습니다.

 

대체적으로 제가 먹어본 짜장면 짬뽕 중에 상위 랭크인데요..

다만, 아쉬운 점은 제 입엔 좀 짯다는거네요..

 

다 먹고 나오니 어느새 줄이~ㅋ

 

아래 영상은 제가 찍어온 백짬봉 영상 입니다.

 

 

부천 태원 위치 및 전화번호

 

주소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원미동 68-3

전화번호 : 032-662-5298

 

728x90
반응형
반응형

 

부천시 원미구청 근처에 위치한 복성원에서 짜장면과 짬뽕을 맛 보았습니다.

 

 

오래된 정취가 느껴지는 가게 내부!

 

 

 

기본세팅.

 

 

짜장 곱배기!

 

 

짬뽕!

 

맛은 여느 동네에서 맛 볼 수 있었던 짜장면과 짬뽕의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인상적인 맛은 아닌 그런 맛이었습니다.

 

부천 복성원 메뉴 및 가격

 

 

주소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원미동 72-11

전화번호 : 032-651-4918

 

728x90
반응형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경차 갔다가 코스트코와 비교하기 위해서

피자와 베이크 전기 통닭구이를 사왔습니다!!

 

 

 

 

 

전기통닭구이는 매장안에서 살 수 있고..

피자와 베이크는 푸드코트에서 살수 있습니다!!

 

가격은

트레이더스 피자 11,500원

베이크 3,500원

전기구이닭 9,000원이었나? 가격이 잘 생각이 안나는군요..

 

 

 코스트코와 비슷한 사이즈의 큰 피자!!

한 입 베어물었는데..

실망감이 엄습해요네용..ㅠㅠ

소스의 양도 그렇고 치즈도 그렇고 빵도 푸석하고..

 

 

그래도 실망하지 않고..

우리에겐 베이크가 남아 있으니까!!

단면을 자르니 불고기들이 나살려라 하고 나오네요!!

 

 

이것도 한 입!!

두 번째 실망감이 엄습해오네요..

이것도 빵이 푸석하고 치즈의 양은 엄청 적고..

코스트코와 비교하자면 코스트코는 음식이 대체적으로 짜다는 거고..

여기는 음식이 대체적으로 짜지 않다는 차이가 있는데..

안짜서 좋긴 한데..

안짠 만큼 맛도 덜하다는 것을 알겟군요!!

 

끝에 부분은 거의가 빵으로 이루어져있어서 바케트 먹는 줄..

 

 

 

마지막으로 먹은 전기구이 통닭!!

요건 하나 마음에 드네요..

코스트코꺼는 껍데기에 소금기가 너무 많아서

먹다가 혈압올라 쓰러질지도 모르는데..

요건 판매사원이 말한데로 하나도 안짜군요..

싱거운거 안좋아 하시는 분은 엄청 맛없게 느껴질 수도 있을정도고요..

 

총평을 하자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 음식은 안짠 대신에 맛도 조금 덜하고, 재료도 아낀다는 인상을 받았고요..

 

코스트코는 모든 음식들이 짜서 건강상 염려는 되지만..

 

피자와 베이크에 재료를 듬뿍 넣어주니까 먹는 맛이 더 좋네요..

 

 

 

728x90
반응형

'전국식당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포구 서울가든호텔 라스텔라 부페!!  (0) 2012.10.26
통영 네네치킨!!  (0) 2012.10.24
안양종합운동장 스시가  (1) 2012.10.23
맛있는 오미사 꿀빵!!  (1) 2012.10.04
금산휴게소 호두과자!!  (0) 2012.10.03
반응형

 

 

강서구 화곡 본동에 있는 영양족발을 포장해 왔습니다!!

 

포장 줄을 서다가 재료가 다 없어지면 못먹는집이 더군요!!

 

 

 

 

뒷사람들은 재료 땜시 안된다고..(휴..운좋았넹..ㅋ)

 

가격은

 

포장할 때는  대26,000원, 중25,000원

 

먹고갈 때는 대29,000원 중26,000원

 

가격의 차이는 족발을 가게에서 먹을 때 순대와 순대국을 서비스로 준다고 하는군요!!

 

 

족발 개봉!!

 

윤기가 좔좔 흐르는 영양족발의 모습!!

 

음~먹음직 스럽네요!!

 

 

쌈장과 새우젓의 모습!!~

 

 

막걸리는 알 밤 막걸리!!~ㅋ

 

 

줄서서 사간다는 영양족발을 처음 입에 넣고 먹으면..

쫄깃쫄깃한 식감이 이에 부딪쳐 씹힐때 마다 기분이 좋네요!!

저얼대 질기지 않고 보들보들한 고기들!!~

족발 비린내도 전혀 안나고 맛이 좋습니다!

 

하.지.만

 

영양족발을 계속 먹다 보니까 단맛이 너무 강해서 일까요?

조금씩 질리기 시작하는군요!!

함께 먹은 막걸리도 달아서 한 몫 거든듯 하구요..

막걸리는 달달한것 보다는 톡쏘고 쌉쌀한 막걸리가 더 잘 어울릴듯하네요!

 

자주는 못먹겠지만..

가끔 생각이 날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상수역 근처에 위치한 경성팥집 옥루몽 입니다!!

 

 

 

 

넓고 시원한 인테리어!~

가마솥도 있고,

 

 

사진 왼쪽편에도 넓은 공간이 존재하고 있고요!

 

이 집에서 주문한 팥빙수는 흑임자 팥빙수!

 

가격은 9,000원

 

다른 메뉴들도 비슷비슷한 가격!

 

흑임자가 골고루 섞여 있는 빙수 부터 한입!

별 기대 없이 먹었는데..

굉장히 고급진 맛이네요!!

팥없이 빙수만 먹어도 이렇게 맛있다니!

 

팥만 따로 또 한입!!

헐..

팥도 왤케 고급지고 맛나지??ㅋ

 

너무 단거 먹고 싶지 않았는데..

너무 달지 않으면서 맛있네요!!

 

따로따로 먹어도 맛있고,

섞어 먹어도 맛나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