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역 근처에 있는 상하이 포차에서 친구와 술한잔 했습니다!!

상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여러 중국 음식들이 즐비하네요!!

식사류는 없고 중국음식점에서 볼 수 있는 요리들로 꽉찬 메뉴들!!

일단 저는 칠리 큰 새우를 하나 시킵니다!!

 

 

김치 콩나물국은 서비스로 나오는군요..

시원한 김치 공나물국!~

 

 

안주는 소주안주인데..

친구가 소주를 잘 못마셔서 시원한 맥주로 시킵니다!!

 

 

한 잔 마시고 있으니까 칠리 큰 새우가 나오네요!!

살이 통통한 큰 새우에 매콤, 달콤, 새콤한 칠리 소스를 버무렸다고 설명이 되어 있는데요..

말 그대로 정말 통통한 새우에 매콤, 달콤, 새콤한 맛이 잘 어우러진 칠리새우입니다!!

음..맛나!!

 

남자 두 영이 맥주와 칠리새우를 곁들여서 허겁지겁 먹다보니..

어느새..얼마 안남는군요.. 

그래서 두 번 째 매뉴는 유산슬을 시켜 봅니다..

 

음..한 10여분 정도의 지루한 기다림을 견뎌 내자 나온 유산슬!!

 

고급해삼, 새우, 죽순과 버섯이 어우러진 순한맛의 일품요리락 설명 되어있는 유산슬!!

 

솔직히 주문하고 한 5분 정도 기다리니 슬슬 배가 불러 왔는데..

이 음식이 나오고 먹어보니..

정말 맛이 있더군요..

제 친구는 칠리새우를 더 좋아 했지만..

전 이게 더 맛나더군요..

각 재료들을 같이 먹을 때

각 재료들이 잘 섞여서 나오는 풍부한 맛도 좋고요!!

각각의 재료들을 따로 먹으면..

또 각자의 맛들이 잘 느껴지는 맛입니다!!

버섯과 청경채의 향과

통통한 새우의 풍미등등

맛이 참 좋네요!!ㅋ

아주 만족 스러웠던 가게입니다!!

 

가격은

칠리 큰 새우 18.000원

유산슬 22.000원

 

 

 

 

728x90
반응형
반응형

 

신도림역 근처에 있는 최군맥주에 가보았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아담하고, 테이블은 바처럼 되었습니다!!

밖에서 봤을 땐, 안에 앉을 공간이 있는지 의심이 되었는데..

나름 안쪽에 공간들이 있더군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과 최군 캐리커쳐와

 

 

곳곳에 다양한 멘트들이 눈에 띄는군요!!

 

 

처음 메뉴를 선정할 때,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바로 가격입니다!!

 

 

보통의 안주들이 1만원이 넘는게 없군요!!ㅋ

 

생맥주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요!!

 

일단

 

주문은 생맥주와

 

수제대마왕 치즈스틱

 

스파이시 한삽텐더로!!

 

 

길쭉한 잔에 크림 생맥주 한잔이 먼져 나옵니다!!

 

술을 잘 마시지 않는 제 친구는 부르러우면서 묵직한 맛이 느껴진다고 하는데요..

맥주를 즐겨 마시는 저는..

부드러움도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고..

묵직한 맛도 잘 모르겠더군요!!

그리고 국산 맥주에 길들여져서..탄산의 시원함도 없구요..ㅋ

근데 크림이 거치고 마시다 보면 탄산의 맛은 조금씩 올라오더군요!!

 

일단 이 집의 크림 생맥주는 저와는 잘 맞지는 않는듯 합니다!!

 

 

맥주 한모금 마시고 있다 보니

 

스파이시 한삽텐더가 나왔습니다!!

 

 

바삭하게 튀겨진 껍데기 안에 부드러운 닭가슴살..

그리고 매콤함까지!!

일단 맛은 페스트 푸드에서 먹는 스파이시 치킨과 비슷한 맛이 나더군요..

 

가격이 저럼해서 놀랐지만..

나름 단가를 맞추는 방법이 있더군요!!

그것은 바로 꾸어맨 맛이 나는 쥐포를 바닥에 깔기!!

 

비슷한 색이라 구별은 잘 안가지만..

그런만큼 양이 많아 보이는 착시 효과가 있습니다!!ㅋ

 

 

다음으로 등장할 메뉴는

 

 

수제대마왕 치즈스틱 입니다!!

 

4,900원인데..양이 적어보입니다!!

하지만 수제라니까..ㅋ

 

 

집게로 집고 가위로 자르면!!

뜨겁게 튀겨진 튀김옷 사이로 치즈들이 뿐어져 나옵니다!!

 

치즈스틱의 맛은

솔직히 치즈의 맛보단 고구마의 맛입니다!!

싼 단가를 맞추기 위함인지 치즈스틱 안에 치즈와 고구마가 혼합이 되어 있더군요!!

치즈의 쫀득함과 늘어짐보단 고구마의 달콤함이 더 진한 치즈스틱입니다!!

 

그래도 맛은 있더군요!!

 

맥주의 안주를 먹으니..

그래도 배는 조금씩 차기 시작합니다!!

(하긴..오기전에 치즈케익 한 조각과 빵을 조금 먹었지만요..ㅋ)

 

그래도 한동안 앉아서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보니..

모나코 맥주 카테일이 한 번 마셔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자몽맛 딸기맛 한잔씩 시켜 보았습니다!!

안주로는 감자튀김 작은 것..ㅋ

 

 

생맥주잔에 모나코 맥주가 담겨져 나오는군요!!

자몽맛과 딸기맛 색깔은 별 차이가 없고요...

 

음...

한 입 마시고 나서..

 

좀 후회가 되더군요..

 

한 잔만 시켜서 마셔볼걸..

 

칵테일 맛도 잘 안나고..

 

맥주맛도 잘 안나고..

 

좀 실망스러웠습니다!!

 

 

안주로 나온 감자튀김은 먹을만 하더군요!!!

 

음..총평을 하자면..

 

첫째, 톡톡튀는 인테리어는 한 번쯤 경험해보기 좋다!

 

둘째, 이 지점의 안주는 내 입에 잘 맛는다!!

 

셋째, 맥주집인데..맥주에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안주는 맛있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시원한 생맥주가 땡길때에는 다시 찾을지는 의문입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있는 구스띠모 입니다!!

같은공간에서 리스토로와플도 하고 있군요!!

 

 

 

가격은 위에 사진에 잘 표시 되어 있구요!!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있군요!!

보기엔 맛있어 보입니다.

 

 

 

와플도 맛있어 보이구요!!

 

 

근데 막상 먹어보니..

그닥 제 입에 맞지는 않더군요!!

아쉽습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신도림 디큐브씨티의 타코벨입니다!!

 

 

전 콤보7을 시켰는데요!!

가격은 6,800원

 

계속 리필해 먹을 수 있는 음료수잔과!!

 

 

 

볼케이노 타코!!

 

 

속이 꽉차보여서 왠지 만족!!

 

 

그리고 볼케이노 노브!

 

 

요것도 속이 꽉차서 만족!!

 

왠지 햄버거보다 건강하게 느껴지는 페스트 푸드입니다!!

제 입맛에 맞기두 하구요!!

728x90
반응형
반응형

 

 

 

디큐브 시티의 커피빈에서 판매하는 까망베르 치즈 타르트와 뉴 티라미수 입니다!!

사진의 아래쪽이 까망베르 치즈 인데요!!

하얀 치즈의 속살과 그 겉을 덮고 있는 쵸코 알갱이가 어우러져서 맛이 좋습니다!!

입에 넣는 순간 굉장히 부드러운 촉감이 좋습니다. 사르르르 녹아서 없어진다고 해야 할까요? 뉴 티라미수도 나름 괜찮지만..

까망베르의 식감과 맛이 개인적으로는더 좋더군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