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식당리뷰/부천시

부천 중국집 태원 후기~

by 엔조이홀릭 2016. 4. 17.
반응형

수요미식회에서 소개가된 태원을 삼고초려만에 다녀왔습니다.

몸이 안좋으신 사장님이 병원을 다니셔서 2015년 겨울에 두 번 찾아 갔다가

문이 닫혀있어서 발걸음을 돌렸던 태원!

 

 

검색을 해보니 다시 문을 여서서 부리나케 달려가서 백짬뽕(옛날짬뽕)과 짜장면을 먹고 왔습니다.

줄서기 싫어서 평일 11시 조금 넘어서 도착을 했는데요..

아직 기다리는 줄은 없는 태원!

 

 

영업시간이 대폭 줄었습니다.

11시~ 3시까지!!

참고하세요!

 

 

신동엽, 백종원씨 등등 싸인이 보이네요!

 

부천 태원 메뉴 및 가격!

 

 

가게 안에 들어오니..

이미 만석!

딱 4자리 남아 있네요!!

좀더 늦었음 밖에서 기다리뻔 했네요..ㅋ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것처럼 허름한 가게 모습과는 달리 클래식이 흘러나오고..

몇 개 안되는 테이블이라 다른 사람들과 뻘쭘하게 합석..ㅋㅋ

 

 

짜장면과 옛날짬뽕(백짬뽕)을 주문!

이미 가게 안은 가득차 있어서

주문을 하고도 한 10~15분 정도는 기다려야 되더군요!

 

 

드디어 나온 짜장면 곱배기!!

방송에서 칭찬을 하는 집인 만큼

맛이 좋은 짜장면!

 

 

그리고 방송에서 아주아주 극찬한 백짬뽕!!

국물은 해장을 하기 좋게 매콤하면서 시원하고,

탱글탱글한 오징어의 식감과

새우의 풍미가 좋았던 짬뽕입니다!

그리고 면발의 식감도 좋고요~

 

개인적으로 짜장 보다 짬뽕이 맛있었습니다.

 

대체적으로 제가 먹어본 짜장면 짬뽕 중에 상위 랭크인데요..

다만, 아쉬운 점은 제 입엔 좀 짯다는거네요..

 

다 먹고 나오니 어느새 줄이~ㅋ

 

아래 영상은 제가 찍어온 백짬봉 영상 입니다.

 

 

부천 태원 위치 및 전화번호

 

주소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원미동 68-3

전화번호 : 032-662-5298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