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피노키오의 정체는?? 기차의 정체는 배우 강동호!!

by 엔조이홀릭 2016. 3. 7.
반응형

 

2016년3월6일 방영된 복면가왕에서는

1라운드 마지막 무대로

피노키오와 기차가 대결을 펼쳤습니다!

 

 

대결 곡목은 이지훈(With 신해성)의 인형!

 

 

 첫 소절부터 피노키오는 관객들을 압도를 하네요!!

풍부한 성량과 진심 꿀보이스네요!!

기차도 노래 정말 잘하고 목소리도 좋네요!!

하지만 노래 할 때 목소리의 울림이 피노키오가 너무 좋네요!!

 

 

결국 피노키오의 승리!!

기차는 대진운이 너무 안좋았던거 같네요!!

정말 노래 잘 했는데요!!

 

 

이어서 밝혀지는 복면가왕 기차의 정체는

연기자이자 뮤지컬 배우인 강동호씨였습니다!!

 

 

 역시 뮤지컬을 할 정도의 실력을 갖춘 강동호씨!!

정말 아쉽게 1라운드 탈락을 했지만

새삼 그의 노래 실력을 알게되서 기쁘기도 하네요!!

 

아래는 강동호씨의 '내사랑' 노래입니다.

 

 

한편,

복면가왕 피노키오의 정체는

VOS의 박지헌씨라는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성량도 그렇고 목소리 톤도 그렇고..체격조건도 비슷하고,

정말 VOS의 박지헌씨 맞는거 같네요!!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피노키오와 기차의 인형 듀엣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박지헌씨가 축가를 부르는 영상입니다. (보고싶은날엔,지금이순간)

 

 

2016.03.13일 방영된 복면가왕에서 피노키오의 정체는 VOS의 박지헌씨로 밝혀졌습니다!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피노키오의 3라운드 무대인 사랑한 후에 무대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