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황의준 닮은 꼴 퍼레이드!!

by 엔조이홀릭 2016. 3. 10.
반응형

 

2016년3월9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는 황의준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인디 밴드 내 귀에 도청장치에서 베이시스트를

연남동 덤앤더머에서는 기타 및 메인보컬을 맡고 있다는 황의준씨!

어느덧 베이스 경력이 25년차라고 하는군요!!

 

 

황의준씨의 모습을 이 번 방송으로 처음 봤는데..

왜 못친소에 안나왔을까요??ㅋㅋ

 

 

매일매일 자신의 얼굴이 뭐가 잘못됐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생얼 사진을 찍는다는 황의준씨!!

 

 

다양한 방법으로 촬영하는데..

ㅋㅋㅋ

 

 

이어서 황의준씨의 닮은 꼴 퍼레이드!!

 

 

가수 강원래씨를 필두로

개그맨 박휘순씨

 

 

개그맨 김경진씨와

배우 오달수씨

 

 

가수 뮤지씨와

배우 류승범씨

 

 

 가수 윤상씨와

가수 이상순씨까지!!

 

정말 100%로 닮진 않았지만..

어딘가 닮은 구석이 조금씩은 있는 얼굴이네요!!

 

황의준씨 못친소 다음 시즌이 기다려지는 얼굴이네요!!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