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챔피언의 정체는 팀??!!

by 엔조이홀릭 2016. 4. 9.
반응형

 

2016년 4월3일 방영된 복면가왕 1라운드에서는

포커페이스와 챔피언이 듀엣 대결을 펼쳤습니다.

 

 

대결 곡목은 이문세의 깊은 밤을 날아서!!

 

 

이번 무대는 챔피언과 포커페이스의 실력의 차이가 들어나는 무대인듯 하네요!ㅋ

 

 

현장 투표도 21대 78로 챔피언이 압도적으로 표를 받는군요!!

 

 

이어서 밝혀진 포커페이스의 정체는 셰프 최현석씨!!ㅋㅋㅋ

자신의 복장이 부끄럽다는..ㅎㅎㅎ

특히 뒤태가 더 부끄럽다는 최쉡!!

요즘 잘나가는 세프답게 인터뷰더 재미있네요..ㅋ

 

 

 

복면가왕 챔피언의 정체로는 가수 팀이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는데요!!

소울 넘치는 가창력이 정말 팀과 비슷하네요!ㅋ

 

아래 영상은 팀의 고마웠다고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포커페이스와 챔피언의  듀엣 무대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