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음악대장 파죽의 8연승!!사이다 같은 티삼스의 매일매일기다려 무대!!

by 엔조이홀릭 2016. 5. 8.
반응형

 

2016년5월8일 방영된 복면가왕 58회에서는

음악대장이 8연속 가왕의 자리에 앉게 되었네요!

 

 

복면가왕 음악대장은 티삼스의 '매일 매일 기다려' 라는 곡으로

가왕 결정전 무대에 섰는데요!!

예전에 한 창 락에 빠졌을때 자주 들고 불렀던 노래라 더욱 관심이 있게 들었는데요!

역시 복면가왕 음악대장의 락은 시원시원하네요!

 

 

 어떻게 해야 가왕에 자리에 계속 앉아 있을 수 있는지도 깨달은듯 하고요!ㅋ

현장에서 들었으면 정말 사이다 같은 무대였을 듯 하네요!~

 

  

 

 이로써 복면가왕 음악대장은 8연속 가왕에 자리에 앉게 되네요!

다음 대적할 상대가 누가 될지

더 많은 승수를 올릴 수 있을지

정말 기대가 크네요!!ㅋ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음악대장의 매일매일 기다려 무대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티삼스의 매일 매일 기다려 무대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