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슈가맨 녹색지대 출연 - 유희열 닮은꼴??!! 녹색지대 갈라섰던 이유!

by 엔조이홀릭 2016. 6. 8.
반응형

 

2016년6월7일 방영된 JTBC슈가맨에는

녹색지대가 출연을 했습니다!

 

 

준비 없는 이별이란

곡으로 슈가맨의 무대에 선 녹색지대!

후렴 부분에서야 어떤 노래인지 알게 된 이번 노래!

 

 

10대20대와

30대40대의 극명한 차이!ㅋ

 

 

유희열씨 닮은 꼴 곽창선씨!

활동 당시 녹색지대 권선국씨가

유희열씨 뒷모습을 보고 착각을 할 정도였다고 하네요..ㅋㅋㅋ

 

 

과거 활동 당시 권선국씨에게 감정이 좋지 않았다는 곽창선씨!

 

 

1살 터울인데 권선국씨가 좀 힘들게 했었던거 같군요..

심부름도 자주시키고, 혼내기도 하고,

여름에 자동차에서 에어컨도 못키게 했다고 하는데요..

힘딸린다고..ㅋㅋ

 

 

곽창선씨의 이야기에

참회 방송 하시는 권선국씨!ㅋㅋㅋ

 

 

녹색지대 두 사람이 헤어지게 된 이유는

 

 

곽창선씨는 계속 할 마음이 있어서 재계약을 했지만

권선국씨는 솔로 활동을 하고 싶어서 탈퇴를 했다고 하는군요!

이후 곽창선씨는 김알음씨와 녹색지대를 계속 했지만..

그렇게 잘되는 않았고 김알음씨가 탈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권선국씨가 다시 곽창선씨에게 찾아와서

다시 같이 하자며

'나는 너랑 같이 노래할 때 가장 빛나더라' 라면서 감동을 좋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사람이 좀 달라 졌구나..라고 생각했다는 곽창선씨!!

하지만..

 

 

지나보니 그대로라고 하네요..ㅋㅋㅋㅋㅋ

 

아래 영상은 슈가맨 녹색지대의 '준비 없는 이별'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슈가맨 녹색지대의 '사랑을 할 거야'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슈가맨 녹색지대의 '내가 지켜줄게' 무대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