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웹툰작가 가스파드,윤태호,기안84,주호민,이말년,무적핑크가 그리는 무한도전 멤버들!

by 엔조이홀릭 2016. 6. 12.
반응형

 

2016년6월11일 방영된 무한도전에서는

웹툰작가 가스파드, 윤태호, 기안84, 주호민, 이말년 무적핑크가

무한도전 맴버들 얼굴을 캐리커쳐로 그렸습니다!

 

 

제일 먼저 웹툰작가 가스파드의 정준하씨 그림!

 

 

정준하씨를 보면 세인트 버나드라는 개가 떠오른다는 가스파드!

역시나 정준하씨를 그 견종에 비추어서 그리는데요!!

정말 특징을 잘 잡아서 재밌게 그려내는군요!ㅋㅋㅋㅋㅋ

 

 

이어서 윤태호 작가의 광희 그리기!

 

 

거무 튀튀한 수염의 디테일!

 

 

마감시간을 맞추기 힘들다는 기안84!

세세한 묘사를 위해서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요!

 

 

 

하하씨의 특징이 잘 살아 있네요!ㅋ

 

 

주호민 작가가 그리는 명수!

 

 

처음엔 자화상인가??

싶지만..

 

 

날카로운 눈매와 머리스타일!

화난 듯한 표정!

딱 박명수씨네요!ㅋㅋㅋ

 

 

다음으로는 막 그린다는 이말년씨의 양세형 그리기!

 

 

 

특징은 잡히지만..

낙인이 없으면 누구신지?!

ㅋㅋㅋ

 

 

마지막으로 소녀 감성으로 그림을 그리는 무적핑크!!

 

 

화사하고 꽃스러운 그림체의 소유자로 유재석씨를 그리는데요!

 

 

 

시작 부터 잔뜩 기대한 유재석씨!!

 

 

콩나물을 만들어 놓았네요!!ㅋㅋㅋㅋㅋㅋ

 

아래 영상은 무한도전 웹툰작가 무적핑크가 유재석씨를 그리는 장면 입니다!

 

728x90

댓글